본문 바로가기
▶ Ψ홀짝홀짝 맛집에서Ψ

[고향밀면] 경주시 전국 3대 밀면으로 유명한 얼음 둥둥 냉밀면 맛집 탐방 :: 오늘도 홀짝홀짝 맛집

by ho_____v 2022. 8. 7.
반응형

오늘도 홀짝홀짝 :)

 


홀짝홀짝 카테고리 바로가기 클릭☜

  홀짝홀짝 요리하기

  홀짝홀짝 전국 맛집 추천   

  홀짝홀짝 마시며 여행

  홀짝홀짝 마시며 쇼핑하기   

  홀짝홀짝 캠핑장에서     

  홀짝홀짝 일상꿀팁

 


안녕하세요! 오늘도 (술)홀짝홀짝 입니다.ㅎㅎ

경주에 다녀왔었던 행복한 맛집여행 
기록들을 남기려고 합니다.
전국의 맛집 탐방기 지켜봐주세요-! :)

오늘은 과연 어떤 음식과 홀짝홀짝 
한잔 했을까요.!?ㅎㅎ

오늘 리뷰할 맛집은 '고향밀면' 입니다.
저와함께 맛집탐방 가보시죠.! Go~go!!

 

경주 유명맛집 고향밀면

 

경주에 가면 꼭 먹어야 된다는 밀면이

있다고 해서 찾아와봤는데요,

바로 '고향밀면' 입니당~!!

 

3대째 내려오는 진한 육수가 일품이라는

고향밀면...!!

추운겨울 뜨끈뜨끈한 국물도 좋지만

저는 시원한 것도 좋아해서

냉면이나 밀면을 종종 먹는데요,

부산밀면과 다른 경주밀면을 소개 해드립니당.!

 

경주 대릉원 근방, 경주시내(?)에 있는

고향밀면은 차가운 냉음식 입니당.!

 

-----------------------------------------------
#고향밀면
연락처: 050-71323-7169
위치: 경상북도 경주시 황오동 331-4
영업시간: 매일 10:30~19:00 (수요일휴무)
-----------------------------------------------

 

살얼음 둥둥 면이 너무 맛있어

 

외국인들은 차가운 면 음식을 쉽게 접해보지 못해

우리나라의 냉면이나 밀면을 먹으면

어색해 한다고 합니다.ㅎㅎ

 

그런데, 경주로 여행오는 외국인들도

좋아한다는 이 음식,

고향밀면은 뭐가 다를까 먹어 보았습니당.!!

 

쫄깃한 면발에 깊은맛의 육수.!!

고소하면서도 자극적이지 않는 시원한

맛있는 밀면이었습니당..!!

 

돼지고기부터 고추가루, 만두속고기까지

모두 국내산을 사용한다고 하네욤..!ㅎㅎㅎ


 대구, 포항, 경주 맛집 리뷰 바로가기(클릭)

 대구 수성못 인도커리 맛집 '푸나왈라' 리뷰

 경주 갈비찜 맛집 '진가네대구갈비' 리뷰

 포항 조개구이 맛집 '영일대 미남포차' 리뷰

 경주 해장국 맛집 '토박이할매해장국' 리뷰

 대구 성서 잔치국수 맛집 '성서국수' 리뷰

 경주 온밀면 맛집 '고향밀면' 탐방 리뷰

 

오늘도 홀짝홀짝 맛집 - 영종도 하늘도시 맛집 '홍성광천한우정육식당' 탐방#1 (홍성광천한우직

오늘도 홀짝홀짝 :) 홀짝홀짝 카테고리 바로가기 클릭☜ ▶ 홀짝홀짝 요리하기 ▶  홀짝홀짝 전국 맛집 추천 ▶  홀짝홀짝 마시며 여행 ▶  홀짝홀짝 마시며 쇼핑하기 ▶  홀짝홀짝 캠핑

kdongho.tistory.com

반응형

 

고향밀면 메뉴

 

밀면 종류는 물밀면, 비빔밀면, 유부온밀면이 있는데,

저는 역시 냉물면..!

가격도 小자가 6천원이고, 大자가 7천원 이었어용..!!

가격도 엄~청 싸죠?

그래서 그런지 사람들이 바글바글 했네요..!!

밀면집에서 웨이팅을 하다니...!!

엄청난 맛집 아닌가요?ㅎㅎㅎㅎ

 

해시태그 이벤트도 하구 있어용..!!

SNS에 해시태그로 업로드하면 음료수가 공짜..ㅎㅎ

 

냉밀면은 진짜 깊고 진한 육수에서 살짝 새콤한

맛이나서 더 감칠맛이 나용-!!

 

그래서 소주가 생각이 안날수가 없더라구용.!!ㅎ

오늘도 밀면집에서 소주한잔 홀짝홀짝-!!

정말 세상끝까지 시원해지는 맛이네요..ㅎㅎ

손만두

 

그리고 시킨 만두..ㅎㅎㅎ

고기찐만두 입니당..!!ㅎㅎㅎ

 

가격이 엄청 싸용.ㅎㅎ

고기만두는 8개에 5천원,

밀면에 찐만두는 필수인것 같아요.!

거의 대부분의 테이블에서 고기만두를 시켰다능..


 전국 맛집 리뷰 바로가기(클릭)

 인천 영종도 맛집 '조은전골칼국수' 리뷰

 인천 영종도 우동 맛집 '우동모리(MORI)' 리뷰

 영종도 돈까스 맛집 '금화왕돈까스' 리뷰

 영종도 맛집 '홍성광천한우정육식당' 리뷰

 영종도 낙지전골 맛집 '짱구네 낙지집' 리뷰

 인천 운서동 삼겹살 맛집 '담소정' 리뷰

 영종도 운서동 맛집 '모로미' 리뷰

 영종도 운서동 맛집 '고기의원칙' 리뷰

 인천 영종도 맛집 '천사곱창' 리뷰

 

시원한 밀면과 찐만두 함께~

 

새콤달콤 시원한 밀면과 함께 먹는

고기만두..!!

정말 정말 맛있었네욤..!!

쫄깃졸깃한 면발과 잘 어울리는 식감입니당

 

지금까지 먹어본 밀면중 제일 맛있던것

같아용..!!

 

티비출연도 엄청 많이 하셨다는데,

생생경제정보톡톡에도 나왔다고 하시네용.

고향밀면 위치와 주차

 

고향밀면은 쫍은 도로변에 위치한 식당이라

주차공간이 매우 협소해요.!

그래도 점심이나 저녁시간에는 골목길

주차가 가능하다고 하네요.!!

 

골목길에는 불법 주정차 단속도 자주 한다고하니

마음편하게 근처에 있는 중심상가 공영주차장에

주차하시는걸 추천드려요.!!

30분당 500원으로 아주아주 싸답니당..!!

 

고향밀면이 특별한 이유는 온밀면 때문이라는데요

보통 겨울에는 밀면이나 냉면을 찾는 손님이

적은데, 고향 밀면은 한겨울에도 식당이 가득찰

정도로 손님들이 많다고 해용..ㅎㅎㅎ

 

그럼 오늘의 맛집 '고향밀면' 의 리뷰를

마치도록 하겠습니당..!! 끝.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