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Ψ홀짝홀짝 맛집에서Ψ

[짱구네 낙지집] 인천 영종도 운서동 살아움직이는 王낙지 전골 맛집 탐방 1편 :: 오늘도 홀짝홀짝 맛집

by ho_____v 2022. 8. 9.
반응형

오늘도 홀짝홀짝 :)

 


홀짝홀짝 카테고리 바로가기 클릭☜

  홀짝홀짝 요리하기

  홀짝홀짝 전국 맛집 추천   

  홀짝홀짝 마시며 여행

  홀짝홀짝 마시며 쇼핑하기   

  홀짝홀짝 캠핑장에서     

  홀짝홀짝 일상꿀팁

 


안녕하세요! 오늘도 (술)홀짝홀짝 입니다.ㅎㅎㅎ
  
인천 영종도에 다녀왔었던 행복한 맛집여행 
기록들을 남기려고 합니다.
전국의 맛집 탐방기 지켜봐주세요-! :)
  
오늘은 과연 어떤 음식과 홀짝홀짝 
한잔 했을까요.!?ㅎㅎ

오늘 리뷰할 맛집은 '짱구네낙지집' 입니다.
저와함께 맛집 탐방 가보시죠.! Go~go!!

 

짱구네 낙지집은

빨간거 또는 하얀거

두개의 종류가 있습니다.

 

빨간거는 얼큰한 낙지전골이고

하얀거는 맑은 낙지전골 입니당.!

 

짱구네 라는 상호는

짱구호 고깃배의 이름을 따서

지어진건데요.!

 

이름이 참 귀였지용~?ㅎㅎㅎㅎ

 

짱구네는 실내는 화려하거나

초라하지 않습니당..!

 

그냥 일반적인 식당인데

단지 테이블이 엄~청 많다는 겁니당.!

 

이 많은 테이블이 저녁시간에는

가득찬다고하니 

짱구네의 인기가 얼마나 많은지

실감이 가시나용!?ㅎㅎ

 

-----------------------------------------------
#영종도 짱구네낙지집
연락처: 032-743-9373
위치: 인천광역시 중구 운서동 2850-7
영업시간: 매일 10:00~22:00
-----------------------------------------------

 

낙지전골은 1인분 25,000원으로

가격이 다소 비싸게 느껴집니당..!

 

낙지 한마리당 1인분이라고 생각하시면

될 것 같아용..!!

저희는 4명이라서 4인분을 시켰어용..ㅎㅎ

 

기본반찬은 시원한 동치미와 김치

그리고 썬무와 파가 들어간

시원한 바지락 국이 나왔어용-!!

 

반찬이 생각보다 많지는 않았어욤.ㅎㅎㅎ


 영종도 맛집 리뷰 바로가기(클릭)

 인천 영종도 맛집 '조은전골칼국수' 리뷰

 인천 영종도 우동 맛집 '우동모리(MORI)' 리뷰

 영종도 돈까스 맛집 '금화왕돈까스' 리뷰

 영종도 맛집 '홍성광천한우정육식당' 리뷰

 영종도 낙지전골 맛집 '짱구네 낙지집' 리뷰

 인천 운서동 삼겹살 맛집 '담소정' 리뷰

 영종도 운서동 맛집 '모로미' 리뷰

 영종도 운서동 맛집 '고기의원칙' 리뷰

 인천 영종도 맛집 '천사곱창' 리뷰

 

반응형

짠~ 낙지를 넣기전 기본전골 입니당..!!

전골 색이 이름 그대로 빨~간데요.!!

마늘, 호박, 부추, 돼지고기 등 여러가지 재료가

들어있었어용.!!!

그리고 사장님의 화려한 손기술로

살아있는 낙지가 꿈틀꿈틀 거리지 못하도록

이러저리 빠르게 익혀 순식간에

낙지를 잘라 주셨어용.!! 

 

너무 순식간이라....

놀랬네용..!!

 

낙지가 들어가자 뭔가 푸~짐한

비쥬얼로 바끼더라구용..!!

 

살이 탱탱한게 안먹어도

야들야들해 보였어용..!!

 

낙지는 너무 익히면 질겨지기 때문에

이정도가 딱 적당하시다고 하는데용..!!

 운서동 근처 맛집 리뷰 바로가기(클릭)

 인천 영종도 맛집 '숲불백' 리뷰

 영종도 낙지전골 맛집 '짱구네 낙지집' 리뷰

 인천 운서동 삼겹살 맛집 '담소정' 리뷰

 영종도 운서동 맛집 '모로미' 리뷰

 영종도 운서동 맛집 '고기의원칙' 리뷰

 인천 영종도 맛집 '천사곱창' 리뷰

 

 

모두 익힌 빨간거낙지전골 입니당..!!

와..................

군침 쫙..!! 엄청맛있어 보이지 않나용?

비쥬얼이...... 소주를 안시킬수가 없네용..!!

 

그래서 오늘도 낙지전골에 소주한잔 홀짝홀짝.!

마셨네용..!! 캬~

무슨말이 더 필요 할까요..!!

그냥 존맛입니당..!!ㅎㅎ

 

 

낙지머리는 내장과 먹물이 있어 푹~

익혀 줘야 돼용~!!ㅎㅎㅎㅎㅎㅎㅎㅎ

머리 손질도 사장님이 따로 해주시니

걱정 안하셔도 돼용..!!

그냥 맛있게 먹어주시기만 하면 됩니다.ㅎㅎ

 

낙지 머리에는 알이 가득했고

먹물과 함께 같이 먹으면...!!

캬-! 고소하고 달달한게 정말 맛있었어용..!!

저는 개인적으로 낙지머리를 다리보다

더 좋아합니당..!!ㅎㅎㅎㅎㅎㅎㅎ

존맛!! 짱짱!!!

 

마지막은..... 칼국수도 있지만.......

과반수의 동의에 따라 볶음밥을 시켰어용..!!

빨간거 양념에 볶음밥을 하니 정말 맛있었어용ㅎㅎ

 

이건 먹어봐야 돼요..!!

제발 꼭좀 와서 맛보세용..!!

 

그 어느 볶음밥보다 맛이 좋았네용..ㅎㅎㅎ

 

어린아이부터 노인까지

남녀 성별 가리지 않고

전부 좋아할 맛입니당..!!

 

낙지를 먹고나니 몸에 힘이 불끈-!! 

 

짱구네낙지집은 영종도 운서동 카페거리에 

위치하고 있고,

운서역에서 걸어서 15분정도 걸러요..!!

 

주차장은 따로 없으나 가게앞 도로 갓길에

주차하시면 됩니당...!!

 

연예인도 몸보신하러

많이 온다고들 하는데요..!!

 

가격이 비싼편이지만 한번쯤 드셔보세용..!!

후회하시지 않을겁니다. :)

 

그럼이만 '짱구네 낙지집' 리뷰를

마치도록 하겠습니당.! 끝.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