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Ψ홀짝홀짝 맛집에서Ψ

[느린마을양조장] 천안 신불당동 봄 여름 가을 겨울 사계절 막걸리 맛집 탐방 :: 오늘도 홀짝홀짝 맛집

by ho_____v 2022. 8. 7.
반응형

오늘도 홀짝홀짝 :)

 


홀짝홀짝 카테고리 바로가기 클릭☜

  홀짝홀짝 요리하기

  홀짝홀짝 전국 맛집 추천   

  홀짝홀짝 마시며 여행

  홀짝홀짝 마시며 쇼핑하기   

  홀짝홀짝 캠핑장에서     

  홀짝홀짝 일상꿀팁

 


안녕하세요! 오늘도 (술)홀짝홀짝 입니다.ㅎㅎㅎ
 
천안에 다녀왔었던 행복한 맛집여행 
기록들을 남기려고 합니다.
전국의 맛집 탐방기 지켜봐주세요-! :)

오늘은 과연 어떤 음식과 홀짝홀짝 
한잔 했을까요.!?ㅎㅎ


오늘 리뷰할 맛집은 신불당동 '느린마을양조장' 입니다.
저와함께 맛집탐방 가보시죠.! Go~go!!

 

막걸리 제조로 유명한 느린마을양조장..!

너무 유명한 나머지

편의점에서도 요즘에 팔더라구요..!!

 

느린 마을 좋은점은 수제 막걸리를

봄, 여름, 가을, 겨울로 네가지 버전으로

먹을 수 있어용..!

 

봄은 달달한편이고,

봄에서 겨울로 갈수록 독하다고 하네용..!!

 

-----------------------------------------------
#느린마을양조장 신불당점
연락처: 041-552-0600
위치: 충청남도 천안시 서북구 불당동 276-4
영업시간: 매일 17:00~02:00
-----------------------------------------------

느린 마을 막걸리는 1인당 만원만 내면

2시간동안 무제한으로 먹을수 있어용..!!

그래서 당연히 저희는 무제한으로 했다능..

 

오늘도 수제막걸리 홀짝홀짝 한잔 했네욤:)

 

그나저나 정말 맛있네요..!!

여름은 막걸리에 사이다를 섞은

동동주같은 느낌이었어요..!

달달하고 톡 쏘는 맛이 강했어요ㅎㅎ

 

개인적으로 저는 여름과 가을이

제일 괜찮았네욤..ㅎㅎㅎㅎㅎ

내부 인테리어는 은은하고 이쁘게

인테리어 되어 있었어용.!

마치 막걸리 양조장 같은 느낌이었어요.!

주황색 불빛이 은은하게 비쳐

분위기 있어 보여요.ㅎㅎㅎㅎㅎㅎㅎ

 

그리고 테라스처럼 야외와 오픈되어 있어서

시원하고 운치 있었네용..!!

2층이라 아래가 다보여서 좋았어요.! 

그리고 생각보다 내부가 넓었어요~:)

테이블도 많아요.!ㅎㅎㅎㅎ

반응형

 

안주로는 해물파전과 낙지호롱이를 시켰어용

낙지호롱이는 따뜻할땐 맛있었는데,

식으니 비린내가 나더라구요..!ㅠㅠㅠ

해물파전은 그나마 괜찮았어요ㅎㅎㅎ

수제막걸리에 비해 안주가 좀 비약해 보였어요.

 

느린마을양조장 위치는 천안 신불당동

앙즈로병원 근처에 있었어용.!

주차장은 건물에도 있고,

바로앞에 유료주차장도 있습니당..!!

 

신불당동엔 맛집이 많아서

음식 선택권 폭은 넓지만, 

막걸리를 사랑하는분이 있으시면

꼭 한번 방문 추천드려요! :)

 

일반 막걸리랑은 차이가 있으니

맛보시고 무제한으로 드시길..!!

 

너무 많이 드시진 마세욧.!!

다음날 머리아파 죽습니다..ㅎㅎㅎㅎ 끝.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