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Ψ홀짝홀짝 맛집에서Ψ

[우동모리 MORI] 인천 영종도 수제우동 냉우동 온우동 텐동 찐맛집 탐방 :: 오늘도 홀짝홀짝 맛집

by ho_____v 2022. 8. 25.
반응형

오늘도 홀짝홀짝 :)

 


홀짝홀짝 카테고리 바로가기 클릭☜

  홀짝홀짝 요리하기

  홀짝홀짝 전국 맛집 추천   

  홀짝홀짝 마시며 여행

  홀짝홀짝 마시며 쇼핑하기   

  홀짝홀짝 캠핑장에서     

  홀짝홀짝 일상꿀팁

 


안녕하세요! 오늘도 (술)홀짝홀짝 입니다.ㅎㅎㅎ
 
인천 영종도에 다녀왔었던 행복한 맛집여행 
기록들을 남기려고 합니다.
전국의 맛집 탐방기 지켜봐주세요-! :)

오늘은 과연 어떤 음식과 홀짝홀짝 
한잔 했을까요.!?ㅎㅎ

오늘 리뷰할 냉우동 맛집은 '모리(MORI)' 입니다.
저와함께 맛집 탐방 가보시죠.! Go~go!!

 

우동모리는

자가제면을 앞세워 영업하는

착한가게 입니당.ㅎㅎ

 

자가제면 이란?

'자기집에서 밀가루로 면을 만들다' 를

뜻하는데요,

 

사장님이 직접 우동면을 반죽하고

면을 뽑아 냅니당..!!

 

오픈키친이라 바로 앞에서 요리하는

모습도 볼 수 있는데

그 만큼 음식에 대한 고집과

자부심이 있어 보였습니당.!!ㅎㅎ

 

모리의 실내는 깔끔하고

쾌적한데요,

 

인테리어 하나하나가

사장님이 여기에 신경을 쓰셨구나

라고 느낄 수 있을정도로

깔끔했어용..!!

 

홀에는 4인용 테이블이 3개,

룸에는 6인용 테이블이 1개가

배치되어 있었습니당.ㅎㅎㅎㅎ

 

이 건물의 특징은 천장이 높아서

가게가 더 넓어 보이고

공기순환이 잘되어

환기가 잘되는 것 같았습니당.!!

 

-----------------------------------------------
#영종도 우동모리 (MORI)
연락처: 032-746-0023
위치: 인천광역시 중구 운중로48번길 66-5
영업시간: 매일 11:00~15:00, 17:00~20:30

                  (일요일 휴무)
-----------------------------------------------

모리의 우동 종류는

차가운우동과 따듯한우동,

그리고 밥류로 나눠지구용..!!

 

저희는 텐동(10,000원)과 토리텐붓카케(11,000원)

그리고 덴뿌라단품(4,000원)

이 세가지를 주문 했어용...!!ㅎㅎㅎㅎㅎ

 

텐동은 튀김덮밥이고,

토리텐붓카케는 차가운 우동과 닭/꽈리고추

튀김을 의미합니당..!!!ㅎㅎㅎㅎㅎ

그리고 덴뿌라단품은 새우와 야채튀김 입니당.!


 영종도 맛집 리뷰 바로가기(클릭)

 인천 영종도 맛집 '조은전골칼국수' 리뷰

 인천 영종도 우동 맛집 '우동모리(MORI)' 리뷰

 영종도 돈까스 맛집 '금화왕돈까스' 리뷰

 영종도 맛집 '홍성광천한우정육식당' 리뷰

 영종도 낙지전골 맛집 '짱구네 낙지집' 리뷰

 인천 운서동 삼겹살 맛집 '담소정' 리뷰

 영종도 운서동 맛집 '모로미' 리뷰

 영종도 운서동 맛집 '고기의원칙' 리뷰

 인천 영종도 맛집 '천사곱창' 리뷰

 

반응형

주문을 하고 15분정도 있으니 

주문한 음식이 나왔어요..!!

 

다소 시간이 좀 걸렸는데

그 이유는,

주문을 받고 바로 면을 뽑아서

주시기 때문에 그런 것 같아용ㅎㅎㅎ

 

기본반찬은 단무지와 할라피뇨를

주셨는데, 할라피뇨는 좀 매울수도 있어용.!

 

토리텐붓카케는 차가운 우동인데

육수와 면을 따로 주셨어용..!!

 

우동면 위에는 레몬과 튀김가루

쪽파, 꽈리고추튀김, 닭튀김이

들어있었습니당..!!

 

 

토리텐 붓카케 우동은

냉육수를 취향에 맞게

 

조절해서 넣으시면 되는데,

저는 한번에 다넣었어용.!!

 

그리고 생레몬 조각을 촥촥촥

짜서 넣어줬어용..!!

 

 

그리고 맛있게 섞어준다음

맛있게 먹었습니당..!!ㅎㅎ

 

와..... 냉우동 면발이....

정말 장난이 아니에용..!!ㅎㅎ

 

면발이 거기서 거기겠지 라고

생각했는데,

여긴 정말 다르더라구용...!!ㅎㅎ

 

사장님이 왜 자부심이 있으신지

알 것 같았어용..!!ㅎㅎㅎㅎ존맛!

 

쫀득쫀득한게 정말 후루룩

계속 먹고싶은 맛이었습니당..!!ㅎㅎ

 

튀김도 빠삭빠삭한게

차가운 간장 육수가

튀김에 잘 베겨

닭 누린내도 안나고

정말 맛있었습니당..!!ㅎㅎ

 

그리고 추가적으로 주문한 덴뿌라도

정말 맛있었습니당.!!

 

덴뿌라는

새우, 꽈리고추, 가지, 단호박, 고구마

튀김인데 깨끗한 기름에 튀겼는지

튀김옷이 하얗고 빠삭빠삭 했습니당...!

 

깔끔해서 정말 좋았네용..ㅎㅎ

 

텐동은 따뜻한 미소된장국이랑 같이 나왔는데,

새우, 꽈리고추, 가지, 단호박, 고구마 튀김이

밥위에 올라가 있었습니당..

제가 먹진 않았지만, 상대방이 맛있었다고 하네용..!

 

 

모리는 자가제면을 자랑하는

자부심있는 식당으로

냉우동이 정말 맛있는 맛집 입니당.!

 

영종도로 놀러 오신다면 꼭 한번

드셔보시길 바랍니다.!! :)

 

지금까지 먹었던 우동중에 최고로

으뜸이었던 것 같아용...!!!ㅎㅎㅎㅎㅎ

우동모리는 영종도 전소에 위치하고 있으며,

자체 주차장이 있어서

주차걱정은 안하셔도 됩니당..!

 

그럼 이만 오늘의 맛집

'우동모리'

리뷰를 마치도록 하겠습니당.!! 끝.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