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Ψ홀짝홀짝 맛집에서Ψ

[청학재] 부천시 중동 모임하기 좋은 능이오리백숙 오리주물럭 맛집 탐방 1편 :: 오늘도 홀짝홀짝 맛집

by ho_____v 2022. 8. 7.
반응형

오늘도 홀짝홀짝 :)

 


홀짝홀짝 카테고리 바로가기 클릭☜

  홀짝홀짝 요리하기

  홀짝홀짝 전국 맛집 추천   

  홀짝홀짝 마시며 여행

  홀짝홀짝 마시며 쇼핑하기   

  홀짝홀짝 캠핑장에서     

  홀짝홀짝 일상꿀팁

 


안녕하세요! 오늘도 (술)홀짝홀짝 입니다.ㅎㅎㅎ
 
부천시 중동에 다녀왔었던 행복한 맛집여행 
기록들을 남기려고 합니다.
전국의 맛집 탐방기 지켜봐주세요-! :)

오늘은 과연 어떤 음식과 홀짝홀짝 
한잔 했을까요.!?ㅎㅎ

오늘 리뷰할 맛집은 부천시 중동 '청학재' 입니다.
저와 함께 맛집탐방 가보시죠.! Go~go!!

 

친구가 부천 중동 맛집이라고 추천해준 

청학재에 왔어용..!!

청학재는 최소 1시간전에 예약을

해야한다고 하는데용..ㅎㅎ

아마도 백숙 삶는시간 때문인것 같아용.!

 

청학재는 롯데백화점 뒷쪽 먹자골목에

위치해 있어용.!

 

-----------------------------------------------
#청학재
연락처: 032-324-5262
위치: 경기도 부천시 원미구 중동 1138-1
영업시간: 매일 11:00~22:00 
-----------------------------------------------

 

가게는 엄청 넓어요..!! 룸도 있었고

8인이상 테이블이 많아서 각종 모임으로

오셔도 좋을 것 같아요..!!ㅎㅎㅎ

저희는 능이오리백숙과 오리주물럭 반마리를

시켰어요..!!ㅎㅎㅎㅎㅎ

3명이서 먹는거라 많이는 안시켰어용..!

 

룸에 예약을 했더니

조용한게 저희끼리 이야기하기에 좋았어요.

간만에 만나서 이야기 할 것들이 많았는데

집중이 잘되더라구요..!!

 

룸이라서 옆테이블이 비어있어,

오리주물럭은 옆테이블에서 구웠어요..!!

 

맛있게구운 오리주물럭에

깻잎과 부추를넣어서

쓱싹쓱싹 볶아주니

비쥬얼이 장난아니지요~?ㅎㅎㅎ

 

매콤한게 맛도 있고 오리고기에 간도

잘 베겨서 맛있게 먹었어용.ㅎㅎ

거기에 구운김치까지..!!

 

깻잎쌈에 오리고기 올리고 

거기에 마늘과 고추까지

야무지게 싸서 한입먹으면..!!

술이 절로 생각나요..!!

 

그래서 오늘도 오리고기에 홀짝홀짝..!

한잔 했습니당..!!

반응형

능이오리백숙은 보시다시피

국물이 엄청 우러나 있었어용...!

약재와 오리를 넣고 푹 꼬은듯한

비쥬얼..!!ㅎㅎㅎㅎㅎㅎ

색이 마치 한약색이랑 비슷하네용..!!

 

오리고기는 오래삶아서 부드럽고 쫀득

했어용..!!ㅎㅎㅎㅎㅎㅎㅎㅎ

고기는 나오기전부터 통으로 나오는게

아니고 먹기좋게 찢어서 주셨어용..!!

 

눈에보이는 검은색이 능이버섯인데..

비싼 능이버섯도 듬뿍 넣어주셨네용..!!

 

정말 맛있었어요..!!

육수한입에 소주한잔.. 와..!!ㅎㅎ

먹고있는 와중에

몸이 개운해지는게 느껴졌어요..ㅎㅎㅎ

 

오리다리 보이시나요..?

살이 한약재가 스며들어 검으스럼 하네용..!!

보기만해도 몸이 좋아지는 느낌이네욤..ㅎㅎ

팽이버섯과 부추도 듬뿍~

 

요즘 같이 더울때

한번쯤 가셔서 드셔보시면

몸에 힘이 불끈불끈 날거에용....!!ㅎㅎㅎ

 

오리 살코기를 능이버섯과 부추에 싸서

양념장에 찍어먹으니

술이 술술~ 들어가네용..ㅎㅎㅎ

 

 

에어컨 틀고 시원한 곳에서

맛있는 음식을 먹으니

좋다 못해 너무 황홀했어용...!!ㅎㅎㅎㅎㅎㅎㅎ

마지막은 역시 죽 아니겠어용..!!?

육수를 조금 더 추가해서 오리죽을 해먹었어용ㅎㅎ

부드럽고 간도 잘 맞고

하나도 버릴게 없는 오리 한마리 였어용..!!ㅎㅎㅎㅎ

 

다음에도 재방문의사 100%입니당..!!

땀흘리고 몸이 허한 요즘은.

꼭 이 음식을 추천드려용.!!! :)

주차는 가능하긴하지만, 대형차들은 불가해요.!

근처에 공용주차장이 있으니 주차 후 오셔야돼용..!!

롯데백화점 바로 뒷편 고래나이트 건물에 있어용ㅎㅎ

2층에 위치하고 있으니 잘 찾아가세요.ㅎㅎ :)

 

그럼 이만 오늘의 맛집 '청학재'의 리뷰를

마치도록 하겠습니당..!! 끝.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