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Ψ홀짝홀짝 맛집에서Ψ

[어부네] 인천 무의도 하나개해수욕장 바다뷰 연포탕 자연산 우럭회 맛집 탐방 :: 오늘도 홀짝홀짝 맛집

by ho_____v 2022. 8. 7.
반응형

오늘도 홀짝홀짝 :)

 


홀짝홀짝 카테고리 바로가기 클릭☜

  홀짝홀짝 요리하기

  홀짝홀짝 전국 맛집 추천   

  홀짝홀짝 마시며 여행

  홀짝홀짝 마시며 쇼핑하기   

  홀짝홀짝 캠핑장에서     

  홀짝홀짝 일상꿀팁

 


안녕하세요! 오늘도 (술)홀짝홀짝 입니다.ㅎㅎㅎ

 
영종도-무의도에 다녀왔었던 행복한 맛집여행 
기록들을 남기려고 합니다.
전국의 맛집 탐방기 지켜봐주세요-! :)

오늘은 과연 어떤 음식과 홀짝홀짝 
한잔 했을까요.!?ㅎㅎ

오늘 리뷰할 맛집은 무의도 '어부네' 입니다.
저와 함께 맛집탐방 가보시죠.! Go~go!!

 

오늘은 대낮에 낮술을 하러 무의도

'어부네 횟집'에 갔습니당..!!

술은 역시 낮술이죠잉-!!!

 

무의도는 인천광역시 중구 무의동의 섬으로, 

인천국제공항이 있는 영종용유도의

남서쪽에 있어용..!!

 

실미도(영화실미도 촬영지),

소무의도(박정희대통령 휴양지),

하나개해수욕장(드라마촬영지)이 있어

타지에서 관광객들이

드라이브 하러도 많이 오는 곳이죠..!!

 

 

-----------------------------------------------
#어부네
연락처: 032-752-9597
위치: 인천광역시 중구 무의동 산189
영업시간: 매일 08:00~20:00
                주말 07:30~22:00
-----------------------------------------------

저는 어부네 횟집에 가면 막회 한접시와

연포탕을 꼭 시켜요~!!

그래서 이번에도 막회와 연포탕 中자를

시켰어용..!!

 

이 식당은 야외테이블도 있어

애견 동반으로 먹을 수 있어용..!!

 

하나개해수욕장 해변가 바로앞이라

비싸고 맛없지 않을까 할 수도 있지만,

여긴 아니에용..!!

싸고 맛도 있는 가성비좋은 가게입니당..!!

 

내부도 깔끔한게 정말 좋아용..!!

사장님 성격이 평소에도 깔끔하신

편이신것 같아요..!!

해변가라 모레도 많고 지저분해 보일법 한데,

여긴 올때마다 깨끗했어요.

 

노부부가 같이 영업하시는데,

막회를 시키면 바로 회를 떠서 주세용..!!


 영종도 맛집 리뷰 바로가기(클릭)

 인천 영종도 맛집 '조은전골칼국수' 리뷰

 인천 영종도 우동 맛집 '우동모리(MORI)' 리뷰

 영종도 돈까스 맛집 '금화왕돈까스' 리뷰

 영종도 맛집 '홍성광천한우정육식당' 리뷰

 영종도 낙지전골 맛집 '짱구네 낙지집' 리뷰

 인천 운서동 삼겹살 맛집 '담소정' 리뷰

 영종도 운서동 맛집 '모로미' 리뷰

 영종도 운서동 맛집 '고기의원칙' 리뷰

 인천 영종도 맛집 '천사곱창' 리뷰

반응형

 

반찬도 이것저것 정성을 많이 쏟으셨어요..!

마요네즈 과일 무침부터 산나물, 미역무침까지

이것저것 많이 내주셨어요..!!

맛도 당연히 좋아요~ㅎㅎㅎㅎ

 

회는 우럭회인데, 사장님이 넓게넓게

썰어주셔서 맛있었어요..!!

예전에 배를 타신분이라서 그런지 회를

투박스럽게 크게 주시네용..

그래서 맛도 배가 됐어용..!!ㅎㅎㅎㅎ

 

 

살려고 아둥바둥하는 낙지..ㅠㅠㅠㅠㅠㅠ

미안하다.. 맛있게 먹어줄게..!!

얼른 들어가렴..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연포탕은 엄청~큰

생낙지를 바로 넣어주셔요..ㅎㅎ

와 낙지가 이렇게 큰게 말이되나요..!!

살려고 아둥바둥하는 낙지에게는

미안하지만, 너무~ 맛있었어요...!!

 

국물도 시원하고 깔끔해요..!

육수를 다시다 육수로 하는지

국물이 죽여줍니다.. 국물이 담백해용ㅎㅎㅎㅎ

정말 술안주로 최고에요..!!

회와 연포탕이라니..

 

오늘도 연포탕에 낮술 홀짝홀짝-!!

한잔 했네욤...!!

바다보며 먹는 소주...

말안해도 아쉬겠죠..??ㅎㅎ

여기서 술을먹어도 대리기사분이 여기까지

들어오시니 걱정 안하셔도 됩니다.ㅎㅎㅎㅎㅎㅎ

 

그리고 사장님이 아~주 친절하세용..!!ㅎㅎ

 

가게에서 보이는 뷰입니다.

어부네는 바다가 보이는 해변가 가게에요..!!

짠내가 물씬 느껴지네용..!!ㅎㅎㅎㅎㅎ


 영종도 맛집 리뷰 바로가기(클릭)

 인천 영종도 맛집 '조은전골칼국수' 리뷰

 인천 영종도 우동 맛집 '우동모리(MORI)' 리뷰

 영종도 돈까스 맛집 '금화왕돈까스' 리뷰

 영종도 맛집 '홍성광천한우정육식당' 리뷰

 영종도 낙지전골 맛집 '짱구네 낙지집' 리뷰

 인천 운서동 삼겹살 맛집 '담소정' 리뷰

 영종도 운서동 맛집 '모로미' 리뷰

 영종도 운서동 맛집 '고기의원칙' 리뷰

 인천 영종도 맛집 '천사곱창' 리뷰

 

영롱한 분홍빛의 낙지에요..!!

크기가 엄청나죠?

무슨 낚지가 냄비보다 더 큰것 같아용..!!

먹을게 엄~청 많았어요..

 

낙지의 맛인... 말해서 뭐하나요.

엄청 부들부들하고 쫄깃쫄깃 했어용..!!

정말 맛있었어요..!!

기름장에 찍어먹으니

이 또한 술안주네요..ㅎㅎㅎㅎ

 

최애 낙지집 입니당..!!

근처 가게에는 연포탕 시키면,

전복 가리비 몇개 넣어놓고

십만원이 넘는데,

여기는 가성비 좋게 3만원밖에

안해욧..!!! 엄청나죠??ㅎㅎㅎ

막회는 우럭회와 광어회가 나왔어요..!!

쫀득쫀득한게 회가 정말 맛있어요..!!

사장님표 특재 초장을 찍어먹으면 고소한게

술이 술술 넘어가요..!!

 

회가 넓고 두꺼워서 깻입에 싸먹으면

이 또한 맛있는데요,

정말 한번 가서 드셔보세요..!!

일반 횟집에서 먹는 회랑 달라요..ㅎㅎㅎ

 

연포탕은 먹고나서 칼국수사리도

추가 할 수 있어요..!!

주차장은 하나개해수욕장 입구에 보시면

무료 주차장이 있어요..!!

요즘 펜션, 카페도 생기고 해서 관광객들이

아~주 많답니다. ㅎㅎㅎㅎㅎ

하지만 주차장 또한 엄~청 넓으니 걱정 안하셔도

될 것 같아요..!!

 

주차장에서 가게까지는 걸어서 5분정도에요..!!

 

오늘의 맛집 무의도 '어부네' 를 리뷰해보았습니당.!

무료하고 낮술이 먹고싶을땐

이 곳을 추천드려요. :) 끝.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