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Ψ홀짝홀짝 맛집에서Ψ

[신안왕소금구이] 천안 신불당동 구우면 꽃이 보이는 꽃삼겹살 맛집 탐방 :: 오늘도 홀짝홀짝 맛집

by ho_____v 2022. 8. 22.
반응형

오늘도 홀짝홀짝 :)

 


홀짝홀짝 카테고리 바로가기 클릭☜

  홀짝홀짝 요리하기

  홀짝홀짝 전국 맛집 추천   

  홀짝홀짝 마시며 여행

  홀짝홀짝 마시며 쇼핑하기   

  홀짝홀짝 캠핑장에서     

  홀짝홀짝 일상꿀팁

 


안녕하세요! 오늘도 (술)홀짝홀짝 입니다.ㅎㅎㅎ
 
천안 신불당동에 다녀왔었던 행복한 맛집여행 
기록들을 남기려고 합니다.
전국의 맛집 탐방기 지켜봐주세요-! :)

오늘은 과연 어떤 음식과 홀짝홀짝 
한잔 했을까요.!?ㅎㅎ

오늘 리뷰할 꽃삼겹살, 소고기 맛집은

'신안왕소금구이' 입니다.
저와함께 맛집 탐방 가보시죠.! Go~go!!

 

예전에 천안에서 먹었던 꽃삼겹살

맛집 신안왕소금구이 리뷰를

시작하겠습니당.!

 

신안왕소금구이 신불당점은

신안천일염을 사용하는데,

 

신안철일염이란 일반적인 소금의

탈수과정에서 수분과 함께 미네랄이

손실되는 것을 막고, 미네랄을 보존하는

공정을 개발하여 만든 소금을 말합니당.!

 

실내는 넓고 인테리어도 깔끔하게

잘 되어 있어용..!!

 

-----------------------------------------------
#신안왕소금구이
연락처: 041-565-1541
위치: 서북구 불당동 1631번지 1층 102호 천안시 충청남도 KR
영업시간: 매일 11:00~24:00
-----------------------------------------------

 

이곳의 메뉴는 소고기, 돼지고기가 있었는데요.!

돼지고기는 삼겹살, 오겹살, 목살, 항정살이 있고

소고기는 꽃등심, 차돌박이, 한우육회가

있었어용.!!ㅎㅎㅎㅎ

 

이곳의 음식재료들은

김치와 두부 빼고는 모두 국내산을

사용하고 있었어용..!!ㅎㅎㅎ

 

그리고 식재료별로 지역도 자세하게 

적어 놓으셨더라구용..!!

 

저희는 일단 꽃등심(1인분 27,000원) 2인분을

주문 했어용..!!

 

반응형

 

주문을 하고나니 밑반찬을 셋팅해 주셨는데,

기본적으로 신안소금, 와사비, 간장소스, 기름장,

바베큐소스 등 찍어먹는 장종류가 다양하게

나오더라구용..!!

 

그리고 고기를 싸먹을 명이나물,

시원한 묵사발, 파채무침, 마카로니샐러드,

백김치, 쌈채소, 계란찜, 된장찌개도

주셨어용..!!

 

반찬이 생각보다 많아서 놀랬어용..ㅎㅎㅎ


 천안 맛집 리뷰 바로가기(클릭)

 천안 불당동 꽃목살 맛집 '통삼국' 본점 리뷰

 천안 불당동 화롯불구이 맛집 '원조부안집' 리뷰

 천안 신불당동 냉삼 맛집 '냉삼식탁' 리뷰

 천안 신불당동 전통주 맛집 '한븟' 리뷰

 천안 불당동 한우 맛집 '대동한우식당' 리뷰

 

 기타 맛집 리뷰 바로가기(클릭)

 영종도 낙지전골 맛집 '짱구네 낙지집' 리뷰

 인천 운서동 삼겹살 맛집 '담소정' 리뷰

 영종도 운서동 맛집 '모로미' 리뷰

 영종도 운서동 맛집 '고기의원칙' 리뷰

 인천 영종도 맛집 '천사곱창' 리뷰

 

반찬이 셋팅되고, 5분정도 뒤에

소고기 꽃등심이 나왔어용..!!

빛깔 보이시나요?

마블링이 좌르르르르한게 정말 맛있겠죵?

 

소고기를 시키니 모짜렐라 치즈소스와

구이용 치즈, 버섯, 멸치속젓도 

주셨어용..!!

 

 

소고기 꽃등심 두께가 엄청 두껍죠?

마치 스테이크 고기를 연상케 하는데용.

노릇노릇하게 맛있게 잘 구어봤습니당..!!

 

고기를 자르고 나니 

속은 이렇게 덜익었어용..!!

 

두께가 정말 스테이크 같지 않나용?ㅎㅎㅎ

덜익은 부위를 살짝 더 익혀주고, 

 

 

다익은 소고기를 먹어보니

정말 황홀한 맛이더라구용..!!

신안소금에 콕 찍어 맛을 느껴보니

부드럽고 육즙이 좍좍좍 빠져나오는게

정말 맛이 좋더라구용..!!

 

그리고 명이나물에 싸서 치즈와 고기를

같이 먹으니 이것도 정말 별미였어용..!!

고기가 정말 신선하고 좋더라구용..ㅎㅎㅎ

 

너~무 맛있네용..ㅎㅎ

이 맛에 소주가 없으면 섭섭하지용..!!

그래서 오늘도 홀짝홀짝-!!

소주 한잔 마셨네용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그리고 꽃삼겹살(12,000원)이 유명하다고 해서

꽃삼겹살 1인분도 추가했어용.!!

불판은 그대로 사용했어용.ㅎㅎㅎ

 

삼겹살은 칼집이 엄청되어 있었는데요,

칼집된 삼겹살이 정말 꽃처럼 이뻤어용..!!

눈으로만 봐도 삼겹살이 엄청

부드러워 보였어용-!!ㅎㅎㅎㅎㅎ

 

 

뒷편은 칼집이 안되어 있더라구용..!!

노릇노릇..!!! 맛있게 구어봤습니당.!!ㅎㅎㅎ

 

 

뒤로 뒤집으니 요렇게..!!ㅎㅎㅎ

신기하게도 고기가 익으면서

정말 꽃이 핀것처럼

삼겹살 고기 사이사이가

벌어지면서 꽃 형상을 하고 있었어용-!!

 

 

와-!!!!!!!!!!!

고기가 익으면 익을수록

정말 맛깔스럽게

바뀌더라구용..ㅎㅎㅎㅎㅎ

 

사진보이시나요?ㅎㅎㅎ

보기만해도 노릇노릇한게

고기가 부드러워 보이지 않나용?

 

식감은 칼집 때문에

더 좋았는데용.!!

 

고기가 쫄깃쫄깃하고

육즙도 좔좔좔 나오는게

계속 씹고 씹은 맛이었지만,

금방 입안에서 녹더라구용..!!

 

소고기보다 삼겹살이 더 맛있다니...

 

쌈에 싸먹어도 맛있고,

치즈에 싸먹어도 맛있고,

신안 소금에만 찍어 먹어도 맛있고..

 

정말정말 맛있었어용..!!

맛집 인정 입니당ㅎㅎㅎㅎㅎㅎㅎㅎ

마지막엔 깔끔한 숭늉을 주셨는데

느끼한 고기를 먹고나서 그런지

속이 약간 느글느글 했었어요.!!

 

하지만,

이걸 먹으니 속이 안정 되는게

든든하고 몸이 따뜻해지더라구용..!!

 

구~수한게 하나부터 끝까지 

맛이 좋았어용.!! 대.만.족 

신안왕소금구이는

지하에 주차장이 있어서

주차는 걱정 안하셔도 됩니당..!!

 

그럼이만 오늘의 맛집 '신안왕소금구이'

리뷰를 마치도록 하겠습니당.! 끝.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