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Ψ홀짝홀짝 맛집에서Ψ

[냉삼식탁] 천안 신불당동 푸짐하고 가성비 좋은 냉동삼겹살 냉삼 맛집 탐방 :: 오늘도 홀짝홀짝 맛집

by ho_____v 2022. 8. 10.
반응형

오늘도 홀짝홀짝 :)

 


홀짝홀짝 카테고리 바로가기 클릭☜

  홀짝홀짝 요리하기

  홀짝홀짝 전국 맛집 추천   

  홀짝홀짝 마시며 여행

  홀짝홀짝 마시며 쇼핑하기   

  홀짝홀짝 캠핑장에서     

  홀짝홀짝 일상꿀팁

 


안녕하세요! 오늘도 (술)홀짝홀짝 입니다.ㅎㅎ

천안 신불당동에 다녀왔었던 행복한 맛집여행  
기록들을 남기려고 합니다. 
전국의 맛집 탐방기 지켜봐주세요-! :) 

오늘은 과연 어떤 음식과 홀짝홀짝  
한잔 했을까요.!?ㅎㅎ 

오늘 리뷰할 맛집은 천안 불당동 '냉삼식탁' 입니다. 
저와함께 맛집 탐방 가보시죠.! Go~go!!

 

제주흑돼지 냉삼식탁

요즘 천안에서 핫한 신불당동

'냉삼식탁'에 다녀왔습니당.!!

 

냉삼식탁은 SBS 생방송 투데이

맛의승부사라는 코너에서 소개됬는데용.!

 

무려 13첩 반찬이 나오고,

제주흑돼지를 이용해서 냉삼을 만들어

요즘 MZ세대에 핫하다고 합니당..!!

 

높은 평점과 방문객들의 좋은 후기로 

이미 맛집으로 자리를 잡았는데용..!!

 

일반 냉삼과는 달리 깊고 진한맛이

이곳의 장점이라고 합니당..ㅎㅎㅎ

 

-----------------------------------------------
#천안 신불당동 냉삼식탁
연락처: 041-566-0665
위치: 충청남도 천안시 서북구 불당동 33길 45 1층
영업시간: 매일 17:00~03:00
-----------------------------------------------

 

냉삼식탁 메뉴

 

MZ세대의 트렌드에 맞춘 냉삼식탁은

식당에 들어서자마자 젊은 사람들로

가득했는데용..!!

 

분위기도 핫하고 식당 내부도 이쁘게

인테리어되어, 주문하기도 전에

술이 먹고 싶더라구용..!! 불금 +.+

 

저희는 1차를 먹고 왔기에,

일단 냉삼겹살(12,000원) 2인분을 시켰어용..!!

그리고 청국장찌개(6,000원)도 추가 했어욤ㅎㅎㅎㅎ


 천안 맛집 리뷰 바로가기(클릭)

 천안 불당동 꽃목살 맛집 '통삼국' 본점 리뷰

 천안 불당동 화롯불구이 맛집 '원조부안집' 리뷰

 천안 신불당동 냉삼 맛집 '냉삼식탁' 리뷰

 천안 신불당동 전통주 맛집 '한븟' 리뷰

 천안 불당동 한우 맛집 '대동한우식당' 리뷰

 

 기타 맛집 리뷰 바로가기(클릭)

 영종도 낙지전골 맛집 '짱구네 낙지집' 리뷰

 인천 운서동 삼겹살 맛집 '담소정' 리뷰

 영종도 운서동 맛집 '모로미' 리뷰

 영종도 운서동 맛집 '고기의원칙' 리뷰

 인천 영종도 맛집 '천사곱창' 리뷰

 

반응형

 

완전 푸짐한 냉삼식탁 기본반찬

 

주문하자마자 3분만에 미리 셋팅되어 있던

반찬과 고기를 주셨는데용..!!

 

옛날 왕쟁반에 오목조목 반찬들과

고기를 셋트로 한가득 내어주시더라구용..!!ㅎㅎ

 

그래서 오늘은 귀여운 금복주를 시켰어용..!!ㅎㅎ

오늘도 불금을위해 홀짝홀짝-!!

한잔 시원하게 먹었습니당..!!ㅎㅎㅎ

 

기본반찬은 무생채무침, 파김치, 고추, 마늘, 신김치,

파무침, 콩나물무침, 계란찜, 떡복이는 서비스...등

이것저것 엄청 많이 주시더라구용..ㅎㅎㅎ

 

뭔가 테이블이 화려해보여용..!!ㅎㅎㅎ

 

그리고 후추통도 따로 자리마다

구비를 해놓더라구용.

역시 냉삼은 후추를 촥촥

뿌려줘야 제맛이죵..!!ㅎㅎㅎ

 

노릇노릇 맛있는 냉삼

 

제주흑돼지 냉삼은 두께가 살짝 있었어용..!!

은박지에 구어먹는 맛있는 냉삼.....

정말 좋아욧.!!

 

저희는 꽈리고추, 신김치, 콩나물무침, 파무침

그리고 마늘까지 몽땅 구어버렸어용.!!

전부 구어야 제맛 ㅎㅎㅎㅎ

 

노릇노릇한 냉삼이 정말 맛있겠지용?+.+

쌈에 꽈리고추, 구운김치, 콩나물무침, 파무침

하나하나 넣어서 입안가득 먹으면

세상을 다가진 느낌입니당!!ㅎㅎㅎ

굳굳..!ㅎㅎㅎㅎㅎ

 

금복주 한잔~ 짠

 

짠~ 맛있는 안주에

술이 술술 넘어가더라구용..!!ㅎㅎㅎㅎㅎ

푸짐하고 구수한 청국장

 

다음 술도둑은 두부 듬뿍들어간 청국장.!

ㅎㅎㅎㅎㅎㅎ 비쥬얼 보이시나용?

아니.. 청국장이 무슨 탕그릇에 나오네용..!!

양이... 후덜덜 하네용..ㅎㅎㅎㅎ

 

1차에서 밥만 안먹고 왔어도...

뜨끈뜨끈한 흰밥에 쓱싹쓱싹 비벼서

먹었을텐데............ 너무 아쉽네요ㅠㅠㅠ

얼큰하고 구수하고 살짝 달달한게

너무 맛있었네용. >.<

 

청국장은 역시... 고깃집 청국장이 최고 ㅎㅎㅎㅎ

 

마지막은 볶음밥

 

마지막은 역시 냉삼기름에 볶음밥..!!

 

요긴 신기하게 파김치와 콩나물 신김치 굽고

남은 짜투리에 볶아 주시더라구용ㅎㅎㅎㅎ

 

김가루도 투하~!!ㅎㅎㅎㅎㅎ

 

대.만.족ㅎㅎㅎㅎㅎㅎㅎㅎㅎ 너무 좋았네욤!

 

오렌지 쥬스 물통

 

이 물통은..!! 8~90년대 사람들이라면

다 아는 오렌지주스 통...!!!

와.... 정말 오랜만에 봤어요.ㅎㅎ

그래서 인증샷도 찰칵찰칵 ㅎㅎㅎㅎ

 

냉삼식탁 위치와 주차

 

냉삼식탁은 신불당동 먹자골목에

위치하고 있으며,

주차장은 건물내 지하주차장

이용하시면 됩니당~ㅎㅎㅎ

 

주위에 유료주차장도 있으니 주차는 

신경 안쓰셔도 돼용..!!

접근성이 좋아 쉽게 갈 수 있어욤.ㅎㅎ

 

그럼 이만 천안 불당동 맛집 '냉삼식탁'

리뷰를 마치도록 하겠습니당. :) 끝.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