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Ψ홀짝홀짝 맛집에서Ψ

[와룡오리섬] 천안 목천 먹어도 끝이 없는 개운한 산골 수제비오리탕 맛집 탐방 :: 오늘도 홀짝홀짝 맛집

by ho_____v 2022. 8. 21.
반응형

오늘도 홀짝홀짝 :)

 


홀짝홀짝 카테고리 바로가기 클릭☜

  홀짝홀짝 요리하기

  홀짝홀짝 전국 맛집 추천   

  홀짝홀짝 마시며 여행

  홀짝홀짝 마시며 쇼핑하기   

  홀짝홀짝 캠핑장에서     

  홀짝홀짝 일상꿀팁

 


안녕하세요! 오늘도 (술)홀짝홀짝 입니다.ㅎㅎㅎ
 
천안 목천에 다녀왔었던 행복한 맛집여행 
기록들을 남기려고 합니다.
전국의 맛집 탐방기 지켜봐주세요-! :)

오늘은 과연 어떤 음식과 홀짝홀짝 
한잔 했을까요.!?ㅎㅎ

오늘 리뷰할 맛집은 수제비오리탕 전문점

'와룡오리섬' 입니다.
저와함께 맛집 탐방 가보시죠.! Go~go!!

 

와룡오리섬은 목천저수지 앞에 

허름한 식당으로 시작을 했다가

몇년전 확장이전으로 도로변으로 

옮겼다고 합니당.!

 

그래서 테이블도 많아지고

더 넓어져서 많은 사람들을

수용할 수 있었는데용.!

 

가게내부는 두개의 별관같은 공간이

있었어용.!  
하나는 비오는 소리도듣고,

계곡을 볼 수 있는 테라스 느낌의

야외 테이블 홀과 실내 테이블 홀이 있었어용..!

-----------------------------------------------
#천안 목천 와룡오리섬
연락처: 041-557-5252
위치: 충남 천안시 동남구 목천읍 덕전1길 119
영업시간: 매일 11:00~20:30 (화요일 휴무)
-----------------------------------------------

이날 날씨가 너무 더워서

실내 테이블에 앉았는데,

에어컨이 빵빵하게 틀어져 있어서

시원하고 좋았어용.!

 

저희는 수제비오리탕中자(48,000원)를

주문 했어용.!

 

오리는 중풍, 고혈압, 심장병 등

성인병 예방에 특효가 있고,

여성들에게 다이어트식으로도 좋으며,

고단백질이라 어린아이들이 먹으면

좋은 영양식이 된다고 합니당.!

기본 반찬은 양파절임과 부추무침,

짠무, 김치가 나왔습니당.!

 

오리고기와 함께 먹기 딱 좋은

음식들만 나왔네용..ㅎㅎㅎㅎㅎㅎ


 천안 태조산 맛집 리뷰 바로가기(클릭)

 천안 목천 오리수제비 맛집 '와룡오리섬' 리뷰

 천안 태조산 짬뽕 맛집 '중원' 중화요리 리뷰

 천안 태조산 만두전골 맛집 '이고집만두' 리뷰

 천안 태조산 석갈비 맛집 '태조숯불석갈비' 리뷰

 천안 태조산 숯불구이 맛집 '느티' 리뷰

 

오늘도 홀짝홀짝 맛집 - 천안 숯불구이 맛집 '느티' 탐방 (태조산 / 천안맛집 / 아산맛집 / 천안고

오늘도 홀짝홀짝 :) 홀짝홀짝 카테고리 바로가기 클릭☜ ▶ 홀짝홀짝 요리하기 ▶  홀짝홀짝 전국 맛집 추천 ▶  홀짝홀짝 마시며 여행 ▶  홀짝홀짝 마시며 쇼핑하기 ▶  홀짝홀짝 캠핑

kdongho.tistory.com

반응형

 

음식은 주문하고 30분후에 나왔습니다.!!

너무 오래 걸리고 지루 했네용..ㅠㅠㅠㅠㅠㅠ

 

대부분 손님들이 식당 도착하기 30분전에

미리 주문 예약을 하시고 오시는 것

같더라구용..ㅎㅎㅎㅎ

 

기다리기 싫으시면 꼭꼭

미리 예약 하시고 오세용-!!

 

테이블에 음식이 나왔어도

바로 먹을순 없어용.. 

10분정도 푹 끓였다가 먹으라고

하시네용..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유ㅠㅠ

 

많이 끓일수록 수제비가 부드럽고

국물이 찐해진다고 합니당...!!ㅎㅎ

뚜껑을 열어보니 첫 비쥬얼은...!!!

정말 침 고이네용...ㅎㅎㅎ

 

사진 보이시나용..??ㅎㅎ

 

손으로 직접 뗀 수제비가

산더미처럼 보글보글 쌓여 있었어용..!!

보기만해도 맛있겠지용~?

 

포스팅하며 사진올리면서도 

입맛다시게 되는 그런맛입니당..!

 

밀가루 맛과 냄새는 전혀없고,

국물이 탁해짐도 없이

시원하고 깔끔했네용..ㅎㅎㅎ

 

 

수제비를 건져 먹고 있으면, 고기가 익는데요..!

中자를 시켰음에도 불구하고

오리고기가 계속나왔어용..!! 행복행복.

와룡오리섬의 수제비오리탕은 

푹~ 끓여서 그런지

오리고기가 너무나 부드러웠어용.

그냥 젓가락으로 살살 건드려도

살들이 우수수 떨어지더라구용..!!ㅎㅎㅎ

오리고기는 부추무침에 올려도 맛있고

양파절임에 올려도 맛이 좋았어용.!

 

배추김치는 전라고 김치인지 젓갈향이

강했는데 수제비 위에 살짝 올려서

먹으면 너무너무너무 맛있었어용..!!

오리탕을 계속 쫄이니

맛이 더 깊어 졌는데요,

오리살의 사이사이에 맛있는

양념이 스며들어

부드럽고 촉촉한 맛이 너무 좋았네욤. +.+

 

그래서 오늘도 소주한잔 홀짝홀짝-!!

맛있게 마셨습니당..!!

 

저희는 수제비오리탕의 양이 너무 많아

배가 불러서 볶음밥은 먹지도 못했어용..ㅠㅠ

 

수제비는 퍼질 것 같아서 다 먹어버렸고,

남은 오리고기와 탕은 포장해서

다음날 집에서 또 먹었어용..ㅎㅎ!!

 

다시 끓여도 너무 맛있는거 있죠..!!ㅎㅎ

와룡오리섬은 바로 앞에 주차장이 있어서

주차걱정은 안하셔도 될 것 같아용.

 

용연저수지 근처에 있어 

경치도 좋고 공기도 좋았어용..!!

 

몸보신을 하고 싶으시다면

꼭 한번 방문해 보시길

추천드립니당. :)

 

그럼 오늘의 맛집 천안 '와룡오리섬'

리뷰를 마치도록 하겠습니당.! :) 끝.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