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Ψ홀짝홀짝 맛집에서Ψ

[한븟] 천안 신불당동 궁합술 추천 소힘줄나베 통삼겹 스지전골 맛집 탐방 :: 오늘도 홀짝홀짝 맛집

by ho_____v 2022. 8. 7.
반응형

오늘도 홀짝홀짝 :)

 


홀짝홀짝 카테고리 바로가기 클릭☜

  홀짝홀짝 요리하기

  홀짝홀짝 전국 맛집 추천   

  홀짝홀짝 마시며 여행

  홀짝홀짝 마시며 쇼핑하기   

  홀짝홀짝 캠핑장에서     

  홀짝홀짝 일상꿀팁

 


안녕하세요! 오늘도 (술)홀짝홀짝 입니다.ㅎㅎㅎ

천안에 다녀왔었던 행복한 맛집여행 
기록들을 남기려고 합니다.
전국의 맛집 탐방기 지켜봐주세요-! :)

오늘은 과연 어떤 음식과 홀짝홀짝 
한잔 했을까요.!?ㅎㅎ

오늘 리뷰할 맛집은 '한븟' 입니다.
저와함께 맛집 탐방 가보시죠.! Go~go!!

 

한븟은 불당동 카페거리에 위치한

분위기 좋은 술집이에요.!

 

퓨전 한식으로 볼 수있는

다양한 요리들이 있고,

각 요리마다 어울리는 전통주들을 추천

해주는 유명한 맛집 입니당.!

 

18시부터 오픈이지만,

17시30분부터

웨이팅을 하기 시작했어용...!

 

내부가 좁지만, 깔끔하고

아늑해서 좋아용..ㅎㅎ

 

-----------------------------------------------
#한븟
연락처: 010-7442-2412
위치: 천안시 불당동 1771
영업시간: 매일18:00~02:00 (일요일휴무)
-----------------------------------------------

저희는

토마토유자절임 (7,000원),

통삼겹 간장구이 (23,000원),

매콤 스지전골 (25,000원)

3가지를 주문했어용.!

 

토마토유자절임은

무조건 시키셔야돼요..ㅎㅎ

후식으로도 좋고, 부드럽고

달달한게 정말 맛이 좋아용..!!

 

거기에 가격도 싸서

모든 테이블에서 토마토 유자절임은

모두 시키더라구용!!

반응형

통삼겹구이는 잡내 없이 깔끔했고, 

훈제처럼 잘 구어서 나왔어요.

 

두께는 1.5센치정도로 엄청 두껍고, 

짭쪼름한 간장에 구어져

더더욱 향이 좋았었어용.!ㅎㅎ

 

야들야들한 식감도 너무좋았지만,

무엇보다 백김치에 싸먹는 고기는

정말 태평천하였어요..!!ㅎㅎㅎ

 

백김치가 정말 맛이 좋았는데,

리필도 두번이나 했네용..!

 

잘못하면 느끼할 수 있지만,

백김치랑 싸먹으니 

너무 깔끔했어용-!!ㅎㅎㅎ

 

무말랭이도 정말

맛있었네용..! 

스지전골은 매콤, 칼칼하면서 진한 사골

국물이 술안주로 좋았어용..!! 

 

그래서 동해라는 전통주를 시켰어용..!

오늘도 스지전골에 한잔 홀짝홀짝

적셨네용-!! ㅎㅎㅎㅎ

 

전통주가 이것 말고도 다양하게 있었어요..!

그리고 전통주에 어울리는 술잔을

주시더라구요..!!

술마다 술잔이 달라 신기 했어요..!!

사장님의 디테일한 면을 알 수 있었네용.!

 

스지전골은 소힘줄 부위를

말하는데, 콜라겐이 풍부하고 특유의

쫀득쫀득한 식감 떄문에 

씹는맛도 좋았어용~^^

 

스지전골에 납작당면도 듬뿍 들어 있었고,

리필도 된다고 하신용!!


 천안 맛집 리뷰 바로가기(클릭)

 천안 불당동 꽃목살 맛집 '통삼국' 본점 리뷰

 천안 불당동 화롯불구이 맛집 '원조부안집' 리뷰

 천안 신불당동 냉삼 맛집 '냉삼식탁' 리뷰

 천안 신불당동 전통주 맛집 '한븟' 리뷰

 천안 불당동 한우 맛집 '대동한우식당' 리뷰

 

 기타 맛집 리뷰 바로가기(클릭)

 영종도 낙지전골 맛집 '짱구네 낙지집' 리뷰

 인천 운서동 삼겹살 맛집 '담소정' 리뷰

 영종도 운서동 맛집 '모로미' 리뷰

 영종도 운서동 맛집 '고기의원칙' 리뷰

 인천 영종도 맛집 '천사곱창' 리뷰

저흰 너무너무 맛있어서

또 한번 당면 리필 시켰어용..!!ㅎㅎㅎ

배가 부르지만, 계속 먹게 되더라구요..!!

와.. 중독되는 이맛.. 너무좋아용.

 

술이 술술들어가서 

기분이 너무 좋았네용..!ㅎㅎ

 

밖에 웨이팅 하시는 분들이

부럽게 쳐다 보시네요..ㅎㅎㅎㅎ

너무 맛있어서

계속 시키기 돼요..ㅎㅎㅎㅎㅎㅎ

 

마지막은 깔끔하게 토마토 유자절임으로

입가심 했네요..!!

 

방울토마토 껍질이 전부 제거가되서

목넘김도 편하고

달달하고 상큼해서 깔끔했네용..!ㅎㅎ

 

 

한븟은 신불당동에 있고, 투카인즈오브커피

바로 옆에 위치하고 있어요.!

주차장은 있긴하지만 좁아서 몇대 주차를

하지 못해요..!!

 

골목길이나 근처에 주차 하시면 될 것 같아요.!

 

제가 시킨것 이외에도 전부 맛있다고하니

궁금하시면 가서 한번 먹어보셔요~!

후회 안하실겁니당..!! :)

 

그럼 이만 신불당동 맛집 '한븟' 리뷰를

마치도록 할게요~! 끝.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