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Ψ홀짝홀짝 맛집에서Ψ

[본가장수촌] 천안 목천동 힘이 불끈불끈 솟는 푹 삶은 누룽지백숙 맛집 탐방 :: 오늘도 홀짝홀짝 맛집

by ho_____v 2022. 8. 10.
반응형

오늘도 홀짝홀짝 :)

 


홀짝홀짝 카테고리 바로가기 클릭☜

  홀짝홀짝 요리하기

  홀짝홀짝 전국 맛집 추천   

  홀짝홀짝 마시며 여행

  홀짝홀짝 마시며 쇼핑하기   

  홀짝홀짝 캠핑장에서     

  홀짝홀짝 일상꿀팁

 


안녕하세요! 오늘도 (술)홀짝홀짝 입니다.ㅎㅎㅎ 

천안에 다녀왔었던 행복한 맛집여행  
기록들을 남기려고 합니다. 
전국의 맛집 탐방기 지켜봐주세요-! :) 

오늘은 과연 어떤 음식과 홀짝홀짝  
한잔 했을까요.!?ㅎㅎ 

오늘 리뷰할 맛집은 천안 '본가장수촌' 입니다. 
저와함께 맛집 탐방 가보시죠.! Go~go!!

 

전국에 분점이 운영되고 있는 누룽지 백숙을
대표 메뉴로 꼽는 한식당 본가장수촌은
매일 아침 배달된 생고기를 사용해용..!!

성인병 예방과 항암효과가 있는 상황버섯 외
10여가지의 약재로 백숙을 만든다고 해용..!

본가장수촌 천안목천점은
실내는 짙은 원목과 화분으로 깔끔하게
꾸미고 입식 테이블을 놓았는데요..!

닭고기와 오리고기 중 원하는 것을
선택해서 즐길 수 있어용..!

이곳의 인기메뉴는 고소한 누룽지 백숙과
새콤달콤 막국수가 잘팔린다고 합니당..!

 

-----------------------------------------------

#본가장수촌 천안목천점
연락처: 041-551-5233
위치: 충남 천안시 동남구 목천읍 목천안터1길 13-20
영업시간: 매일 11:00~22:00
-----------------------------------------------

저희는 상황한방 누룽지 닭백숙 (48,000원)을
주문했어용..!!

여기에 판매하는 닭과 오리, 그리고 반찬까지
모두 국내산을 쓰는데
고춧가루만 중국산을 쓴다고 하네용..!

 

주문하자 기본반찬이 나왔는데,

매콤한 겉절이와 물김치, 갓김치와

무김치 그리고 찍어먹는 소금을

주셨어용..!!

 

약재는 인삼, 대추, 밤, 녹두, 메밀, 찹쌀,

하수오, 상황버섯 등이 들어간다고 하네용.!

 

반응형

15분정도 기다리니

드디어 상황한방 누룽지 닭백숙이 나왔어용..!!

 

와... 국물이 노란게 약재가 잘 우러나왔네용ㅎㅎ

본가장수촌은 완벽하게 정수된물 또는 생수를

사용한다는데요.

 

건강을 위한 음식이여서 신경을 더 쓰시는것

같아용...!!

 

이 좋은 음식에 어떻게 술을 안먹을수가 있을까요.!

그래서 오늘도 백숙이랑 소주한잔 홀짝홀짝-!!

했습니당..!!

 

여기 갓김치와 닭살코기를 찢어,

같이 먹으면 정말 맛있어용..!!

갓김치 맛집입니다..ㅎㅎㅎㅎㅎㅎ

너무 맛있어서 저흰 갓김치 포장도 했어용.!

 

갓김치 리필도 엄청 했네요ㅎㅎㅎㅎㅎㅎㅎㅎㅎ

 

누룽지백숙의 닭고기는 육질이 부드러웠고

누룽지가 들어가서 그런지 맛이 구수하며

담백하고 든든 했습니다.

 

고단백 저지방 저칼로리라

다이어트식품으로도 좋다고 하는데요..!!

이거 먹으면서 다이어트를 한다면 맨날 할 수 

있을 것 같네용.. ㅎㅎ

 

조용하고 아늑한 분위기 속에서 맛있는 저녁

먹었습니당..!! 헤헤헤헤

 

마지막은 누룽지 입니다......

걸쭉한 찹짤 누룽지가 보기만해도

먹음직스러워 보이시죵? +.+

 

노란게 닭죽보다 더 구수하고

맛이 좋았어용..!!

누룽지 씹히는 맛도 있어서

입이 즐거웠네용..ㅎㅎㅎㅎㅎ

 

꼭 한번 누룽지백숙 먹어보시길

추천드립니다. 일반 백숙이랑 달라용.!! :)

 

본가장수촌 목천점은 주차장이 넓어서

주차하시기 편해용..!

 

기다리기 싫으시면 미리 주문 후

가시기 바랍니다.

 

아..!! 1시간전엔 미리 예약 해두세용..!!

 

 

그럼이만, 오늘의 맛집 '본가장수촌' 목천점

리뷰를 마치도록 하겠습니당.! :) 끝.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