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Ψ홀짝홀짝 맛집에서Ψ

[무너미 순대국] 인천 영종도 운서동 술먹기 좋은 푸짐한 순대국밥 맛집 탐방 :: 오늘도 홀짝홀짝 맛집

by ho_____v 2022. 8. 11.
반응형

오늘도 홀짝홀짝 :)

 


홀짝홀짝 카테고리 바로가기 클릭☜

  홀짝홀짝 요리하기

  홀짝홀짝 전국 맛집 추천   

  홀짝홀짝 마시며 여행

  홀짝홀짝 마시며 쇼핑하기   

  홀짝홀짝 캠핑장에서     

  홀짝홀짝 일상꿀팁

 


안녕하세요! 오늘도 (술)홀짝홀짝 입니다.ㅎㅎㅎ

인천 영종도에 다녀왔었던 행복한 맛집여행 
기록들을 남기려고 합니다.
전국의 맛집 탐방기 지켜봐주세요-! :)

오늘은 과연 어떤 음식과 홀짝홀짝 
한잔 했을까요.!?ㅎㅎ

오늘 리뷰할 맛집은 '무너미' 돼지국밥집 입니다.
저와함께 맛집 탐방 가보시죠.! Go~go!!

 

저는 고향이 경상도라서

어릴적부터 돼지국밥, 순대국밥

내장국밥을 자주 먹었는데요,

 

서울쪽에서 일하게 되면서

근방에 있는 돼지국밥 집을

여기저기 돌아다녔음에도 불구하고

 

경상도처럼 맛있는 국밥집을

찾기란 무척이나 어려웠습니다.

 

하지만, 그 중 그래도 제가 좋아하는

무너미 순대국집을 소개해보겠습니다.!!

 

무너미의 위치는 인천국제공항이 있는

영종도에 위치하고 있구요.!!

인천공항 1터미널 전전역인 운서역에

위치하고 있어용..!

 

운서역 1번출구에서 7분정도 걸으시면

무너미 순대국집이 있습니당.!

 

해외에 가게되면 한국음식이 많이

먹고싶을텐데, 가시기전이나 갔다와서

한그릇하기에 매우 좋을 것 같네용..!!

 

-----------------------------------------------
#영종도 운서동 무너미 순대국
연락처: 032-751-5577
위치: 인천광역시 중구 신도시남로141번길 7
영업시간: 매일 10:00~22:00
-----------------------------------------------

무너미 순대국은 여~러가지 메뉴가 있어용..!!

순대국부터 순대곱창볶음, 매운갈비찜, 머릿고기,

순대, 전종류까지...!!

 

술먹기에 정말 최적화 된 곳인데요,

사실 저 메뉴판은 예전에 찍은거라

옛날 가격이고, 

요즘은 가격이 전부 조금씩 올렸어용..!!

 

하지만, 가격을 올리고 음식질 자체도

업그레이드 됬다고 합니당..!!

국밥을 시키면 원래는 공기밥을 나왔었는데,

요즘은 돌솥밥을 주고 있어용..!!

 

가게도 옆으로 확장해서 더 넓어 졌답니당..!!

 

저희는 일단 술을 먹으러 왔기에

술부터 시켰어용..ㅎㅎ

그리고, 안주도 술국中자 (25,000원)를

먼저 시켰습니당.!!

 

무너미순대국의 기본찬은 김치, 깍두기, 양파, 부추,

매운청양고추 그리고 양념장 셋트가 나옵니당..!!

 

반응형

짠~ 무너미 술국中자 입니당..!!

비쥬얼 보이시나요?? 

순대국 3개를 한곳에 모아놓은것 같은 비쥬얼인데

엄청나게 푸짐하지 않나요?ㅎㅎㅎㅎㅎ

 

역시..!! 술국은 진리...!! :)

 

토종순대와 일반순대, 그리고 머릿고기가

듬뿍들어가 있고 그위에는 부추, 깻잎, 다대기,

들깨가루가 듬뿍 뿌려져 있어용..!!

 

저는 이곳 단골이기에

늘~ 먹던대로

자연스럽게 청양고추 채썬거와 부추를 더시켰어용.!

 운서동 근처 맛집 리뷰 바로가기(클릭)

 인천 영종도 맛집 '숲불백' 리뷰

 영종도 낙지전골 맛집 '짱구네 낙지집' 리뷰

 인천 운서동 삼겹살 맛집 '담소정' 리뷰

 영종도 운서동 맛집 '모로미' 리뷰

 영종도 운서동 맛집 '고기의원칙' 리뷰

 인천 영종도 맛집 '천사곱창' 리뷰

 

보글보글 끓는 술국.............

와....!! 정말 대박이지유?!

술을 안먹을수가 없어요..ㅎㅎ

 

그래서 오늘도 순댓국에 홀짝홀짝-!!

맛있게 한잔했어용..!!

일단, 양념장과 고추, 파, 부추, 들깨가루가

엄청 많이 들어가서

잡내가 날 수가 없어요..!!

 

원래 잡내가 있다는건 절대 아니에욧!!

오해마시길..ㅎㅎ

 

고기는 쫀득쫀득하고 국물은 찐하고

저와 같이 갔던 일행들이 모두 

만족했습니다..ㅎㅎ!!

 

술을먹다 육수가 부족해서

사장님께 부탁드리면

육수도 더 주시고.......

거기에다 고기도 더 넣어주십니당..!!

와...............

 

이렇게 주시는데 더 안시킬수가 있나요..?!

 

그래서 시킨 매운갈비찜中자 입니당..!!

얼큰한 갈비찜이 아닌, 얼큰갈비탕 같은

느낌인데요.

맛은 술국과 아예 다르답니당..!!

 

매운갈비찜은

시원하고 깔끔한 맛이 나며,

당근, 파, 양파, 팽이버섯, 감자 등

갖가지 채소가 들어갔어욤..!!

 

매운갈비찜이지만,

사실 맵지는 않았어요..!!

매운걸 드시고 싶으시면 청양고추를

더시키시면 됩니당..!!

 

갈비는 역시 뜯어야 제맛이죠.. ㅎㅎ

푹 삶아서 그런지 고기가 엄청 야들야들한게

바로 살이 뜯겨나왔어요..ㅎㅎㅎ

 

바닥에는 당면들이 숨어 있었고,

국물이 잘베겨 촉촉하고 

면치기 하기에 정말 좋았네욤..!!!ㅎㅎ

 

저흰 5명이서 갔는데, 전부 배가고팠는지

금방 다먹더라구용..!!ㅎㅎㅎㅎ

그래서 시킨 머릿고기(20,000원) 입니당..!!

머릿고기는 투박하게 큼직큼직하게 썰어져

나왔어용..!!

뜨끈뜨끈하고 김이 모락모락 나는게

정말 맛있겠죵?ㅎㅎㅎㅎㅎㅎ

 

살코기 비계만 있는게 아니라

적당히 비율에 맞게 살코기도 있고,

쫀득살도 있고, 비계도 있고 해서

식감이 무척 좋았어용..!!ㅎㅎ

 

마늘이랑 새우젓, 그리고 김치에싸서

먹으면 와........!!!! 대박..!!

소주소주... 소주따르는 시간이 엄청

짧아졌어용..ㅎㅎㅎㅎㅎ

 

고기가 촉촉한게 정말 맛있었네용..!!

 

이렇게 먹었는데도, 포기할수 없는

볶음밥............ㅎㅎㅎ

 

저희는 다먹은 매운갈비찜 양념에

김을 듬뿍넣고 볶음밥을 먹었습니당..!

 

역시...... 탄수화물이 들어가야 제맛이죵ㅎ

 

 

무너미 순대국은 건물지하에 주차장이 있어용.!

그리고 저녁에는 주차단속을 따로 하지않아

가게 앞 도로에 주차하시면 됩니당..!!

 

공항철도랑 가까워서 

여행가시거나 놀러오시는분들은

한번 들러서 먹고 가셔도

좋을 것 같네용:)

 

그럼 영종도 운서동의 맛집 '무너미 순대국'

리뷰를 마치도록 하겠습니당.! 끝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