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Ψ홀짝홀짝 맛집에서Ψ

[숲불백] 인천 영종도 운서동 구워서 나오는 존맛탱 LA갈비 돼지불백 맛집 탐방 :: 오늘도 홀짝홀짝 맛집

by ho_____v 2022. 8. 7.
반응형

오늘도 홀짝홀짝 :)

 


홀짝홀짝 카테고리 바로가기 클릭☜

  홀짝홀짝 요리하기

  홀짝홀짝 전국 맛집 추천   

  홀짝홀짝 마시며 여행

  홀짝홀짝 마시며 쇼핑하기   

  홀짝홀짝 캠핑장에서     

  홀짝홀짝 일상꿀팁

 


안녕하세요! 오늘도 (술)홀짝홀짝 입니다.ㅎㅎㅎ

인천 영종도에 다녀왔었던 행복한 맛집여행 
기록들을 남기려고 합니다.
전국의 맛집 탐방기 지켜봐주세요-! :)

오늘은 과연 어떤 음식과 홀짝홀짝 
한잔 했을까요.!?ㅎㅎ

오늘 리뷰할 맛집은 인천 영종도 '숲불백' 입니다.
저와함께 맛집탐방 가보시죠.! Go~go!!

 

영종도 운서동 카페거리에

위치하고 있는 숲불백은 1인 기업 인데요..!!

 

4~5 테이블 정도의 작은 

식당 입니다.!ㅎㅎㅎㅎ

 

빌라 1층에 위치하고 있으며

국이나 고기는 사장님이 가져다 주시지만,

기본상차림은 셀프바를 이용하셔야 돼요..!!

 

주방이 완전히 오픈되어 있고, 직접 요리를

만드시는 모습도 구경할 수 있어용ㅎㅎㅎ

 

셀프바에는 쌈무, 쌈장, 마늘, 김치, 샐러드가

준비되어 있고, 먹고싶은만큼 가져다 먹을 수 

있어용~!ㅎㅎㅎㅎㅎ

 

메인메뉴는 돼지고기와 소기가 두가지가 있어용.!

돼지고기는 숯불돼지양념고기,

소고기는 LA갈비에용!!

2인이상 주문이 가능하며, 사이즈도 선택가능 해용.

 

 

-----------------------------------------------
#더숲불백 The Korean Grill
연락처: 050-71327-9013
위치: 인천광역시 중구 운서동 3043-3
영업시간: 매일11:00~13:00, 17:00~21:00

                일요일, 월요일 휴무
-----------------------------------------------

반응형

저희는 LA갈비 L사이즈를 주문 했어용..!

주문하자마자 사장님이

직접 LA갈비를 구워주시는데

냄새가 장난아니더라구용..!!!ㅎㅎㅎ

 

고기는 제사때 쓰는 놋그릇과 놋수저로

나왔어용..!! 색이 금빛이 나고 참 이쁘죵?

뭔가 궁중음식을 대접받는

느낌을 받았어용..!!

 

그리고 놋그릇 때문인지

온기가 오래갔어욤--!!ㅎㅎ

 

LA갈비는 불향 가득 머금은

숯불향이 났으며,

고기위에 상큼한 참나물 무침을

올려 주셨어용.

 

LA갈비가 참나물향과 어울려

상큼하고 깔끔했어요.

양념은 당연히 달달한게 맛있었구용..!!

 참, 고기담은 접시 아래쪽에 보시면

온도를 유지시켜줄 수 있는

미니 화로가 있어서

먹는내내 따뜻하게 먹을 수 있었어요.!

 

사장님이 이 부분을 디테일 있게

신경 쓰신것 같아요.ㅎㅎㅎㅎㅎ

 운서동 근처 맛집 리뷰 바로가기(클릭)

 인천 영종도 맛집 '숲불백' 리뷰

 영종도 낙지전골 맛집 '짱구네 낙지집' 리뷰

 인천 운서동 삼겹살 맛집 '담소정' 리뷰

 영종도 운서동 맛집 '모로미' 리뷰

 영종도 운서동 맛집 '고기의원칙' 리뷰

 인천 영종도 맛집 '천사곱창' 리뷰

밥 한숟가락 떠서 LA갈비 살코기 한점 올려

냠냠 먹었더니 와..-!!

정말 환상의 맛이었어요. 쫄깃쫄깃 부드럽고 

간도 달달하게 잘베겨서 정말 맛있었어요..!!

 

쌈장에 마늘 찍어서 밥과 같이 싸먹으면 더더욱

맛있어용!!ㅎㅎㅎㅎㅎㅎ

 

오늘도 LA갈비에 소주한잔 홀짝홀짝

마셨네용..!!ㅎㅎㅎㅎㅎㅎ

 

사이드 메뉴에는 치즈에그가 있어욤..

이때는 안먹었지만 예전에 한번 먹어봤는데

부드럽고 맛있었어용..ㅎㅎㅎㅎ!!

 

고기를 드시다가 부족하시면

추가고기도 있으니

참고하세용..!!

 

아, 참! 여긴 노키즈존이라 가족끼리

올때는 미리 전화 후 방문해주세요.!!

 

그리고, 사장님 마인드가
손님과 소통하고 손님의 만족하는
모습을 동력으로 고된 일을 즐기려
노력하는 하신다는데요..!

 

‘지구 어디에 내어도 손색없는 맛’
이것을 목표로
건강에 좋은 성분까지 밀도있게 구성하여
‘더숲불백’ 한 끼 식사를 만들어
손님에게 제공한다고 합니다.!!


이정도면 믿고 먹을수 있겠죵?!ㅎㅎㅎㅎ

 

더숲불백은 운서역 근방 영종도 카페거리에 있어용.!

주차장은 가게 바로 앞에 주차하시면 돼요..!

 

식사를 마치면 근방에

카페도 있고 찻집도 있어서

후식으로 한잔 드셔도 좋을것 같네용.!!

 

오늘은 영종도 '더숲불백'을 리뷰 해보았습니다.

LA갈비를 좋아하시는 분들은 꼭 한번쯤

가보시길 추천드립니당. :) 끝.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