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Ψ홀짝홀짝 맛집에서Ψ

[한잔의추억] 서울 압구정 레트로 느낌의 고추튀김 한추떡볶이 맛집 탐방 :: 오늘도 홀짝홀짝 맛집

by ho_____v 2022. 8. 8.
반응형

오늘도 홀짝홀짝 :)

 


홀짝홀짝 카테고리 바로가기 클릭☜

  홀짝홀짝 요리하기

  홀짝홀짝 전국 맛집 추천   

  홀짝홀짝 마시며 여행

  홀짝홀짝 마시며 쇼핑하기   

  홀짝홀짝 캠핑장에서     

  홀짝홀짝 일상꿀팁

 


안녕하세요! 오늘도 (술)홀짝홀짝 입니다.ㅎㅎㅎ

서울 압구정에 다녀왔었던 행복한 맛집여행 
기록들을 남기려고 합니다.
전국의 맛집 탐방기 지켜봐주세요-! :)

오늘은 과연 어떤 음식과 홀짝홀짝 
한잔 했을까요.!?ㅎㅎ

오늘 리뷰할 맛집은 '한잔의추억' 입니다.
저와함께 맛집탐방 가보시죠.! Go~go!!

 

신사동 압구정에 위치한 '한잔의 추억'은

한추떡볶이와 고추튀김으로 유명한

맛집이에요..!!

 

압구정역 5번출구 근방에 위치하고 있으며,

한잔의추억을 줄여 한추라고도 부른다고 합니당..!!

외관은 오래된 동네 호프집 같아 보였어용..!!

 

하지만, 내부로 들어가면 엄청나게

큰 규모의 술집이 있어요..!!

 

가게 3곳을 뚫어놓았다고 하는데,

원래는 아주작은 가게였는데

장사가 잘되고 커지면서 옆으로 옆으로

확장 했다고 하네요....!!!

 

그래서 테이블 개수부터 남달랐어용..!!

특별한 인테리어는 없었지만

동네 호프집같은 정감가는 분위기라

좋았네욤..!!

 

아.참! 연예인들도 많이 볼수 있다고 하네용..!!

압구정이니 그럴만 할 것 같아요 ㅎㅎㅎㅎㅎ

 

-----------------------------------------------
#압구정 한잔의추억
연락처: 02-541-0969
위치: 서울특별시 강남구 논현로175길 68
영업시간: 매일14:00~22:00 (일요일 휴무)
-----------------------------------------------

반응형

저희는 만추떡볶이(15,000원)와

고추튀김(15,000원)을 시켰어용..!

 

잘튀겨진 고추튀김과

옛날 어릴때 먹던 빠알간 떡볶이가

입맛을 돋구어주네요..!!

 

그 밖에 여러 안주들이 많았어요~!!

다른 테이블 보니깐 치킨도 많이 드시더라구요..


 전주 맛집 리뷰 바로가기(클릭)

 전주 한옥마을 맛집 '교동시래청' 리뷰

 전주 콩나물국밥 맛집'현대옥 본점'리뷰

 전주 물짜장 맛집 '영흥관' 리뷰

 

 기타 맛집 리뷰 바로가기(클릭)

 영종도 낙지전골 맛집 '짱구네 낙지집' 리뷰

 인천 운서동 삼겹살 맛집 '담소정' 리뷰

 영종도 운서동 맛집 '모로미' 리뷰

 영종도 운서동 맛집 '고기의원칙' 리뷰

 인천 영종도 맛집 '천사곱창' 리뷰

 

 기타 맛집 리뷰 바로가기(클릭)

 먹다남은 '콜라 활용법' 일상꿀팁 리뷰

 

오늘도 홀짝홀짝 일상꿀팁 - 먹다남은 콜라 활용법 (김빠진콜라 / 콜라활용법 / 콜라 / 콜라일상

오늘도 홀짝홀짝 :) 홀짝홀짝 카테고리 바로가기 클릭☜ ▶ 홀짝홀짝 요리하기 ▶  홀짝홀짝 전국 맛집 추천 ▶  홀짝홀짝 마시며 여행 ▶  홀짝홀짝 마시며 쇼핑하기 ▶  홀짝홀짝 캠핑

kdongho.tistory.com

보통 우리가 먹는 고추튀김은

고추를 반으로 가르고

다진고기를 넣어 튀기는데,

 

이곳은 살짝 고추를 벌려

고기를 넣었는지

고추의 긴 형캐가 그대로

유지되어 있었어용..!!

그래서 더 먹음직 스러워 보였어요..!!

 

고추튀김은 둘이 먹기엔

양이 엄청 많았어요.!!

간장에 찍어 먹어도 맛있고,

만추떡볶이 국물에 찍어도 맛있었네욤..!!

 

고추튀김이 너무많아서 옆테이블에 있던

외국분들에게 반틈 나눠 드렸어요..!!

이것이 한국의 정..........ㅎㅎ

다행히 그분들은 고추튀김을

안시켰더라구요.ㅎㅎ

 

만추떡볶이는 엄~청 푸짐했어요.

어릴적 먹던 그 떡볶이 였어요.

새빠알간게 계란도 있고 파도 큼직막하고

양배추도 듬뿍 들어간....

그리고 위에 부추를 잘라 올려 주셨는데

색감이 참 이뻤어요.

 

빨강빨강 위에 초록초록 이라니...

조합이 좋았어요..!!!

 

그래서 오늘도 압구정에서 홀짝홀짝

맥주 한잔 했네용..!!

 

통통하고 쫄깃한 쌀떡이 너무 맛있었어요!!

 

집에 돌아오고나니 계속 떡볶이가

생각나는거 있죠~?

 

그래서 상호가 한잔의추억인가.....!!!!

한잔의 추억이 계속 생각이 나네요ㅎㅎㅎㅎ

 

 강남 역삼동 근처 맛집 리뷰 바로가기(클릭)

 서울 역삼동 맛집 '신주닭발' 리뷰

 강남 일본가정식 맛집 '돈돈정' 리뷰

 강남역 맛집 '땀땀 TamTam' 리뷰

 강남 역삼동 맛집 '멜로우가든' 리뷰

 역삼동 삼겹살 맛집 '호남마을' 리뷰

 역삼동 맛집 '등촌샤브칼국수' 리뷰

 

 

 

한추는 가로수길 끝자락에서
30년 넘게 영업을 했다고 하네요.!

압구정역 5번출구에서 543m 거리에 있어
접근성이 아주 좋았어요.!!

주차는........음.......
그냥 대중교통 타는게 심리적으로
편할 것 같네요..!!ㅎㅎㅎ

오늘은 압구정동 가로수길에 위치하고 있는
'한잔의 추억'을 리뷰해 보았습니다.!!

옛날맛을 느끼고 싶으신 분들은
꼭한번 가보시길 바랍니다.!!ㅎㅎ 끝.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