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Ψ홀짝홀짝 맛집에서Ψ

[연춘식당] 천안 신정호 호수뷰 현지맛집 메기매운탕 민물장어 맛집 탐방 :: 오늘도 홀짝홀짝 맛집

by ho_____v 2022. 8. 7.
반응형

오늘도 홀짝홀짝 :)

 


홀짝홀짝 카테고리 바로가기 클릭☜

  홀짝홀짝 요리하기

  홀짝홀짝 전국 맛집 추천   

  홀짝홀짝 마시며 여행

  홀짝홀짝 마시며 쇼핑하기   

  홀짝홀짝 캠핑장에서     

  홀짝홀짝 일상꿀팁

 


안녕하세요! 오늘도 (술)홀짝홀짝 입니다.ㅎㅎㅎ

천안에 다녀왔었던 행복한 맛집여행 
기록들을 남기려고 합니다.
전국의 맛집 탐방기 지켜봐주세요-! :)

오늘은 과연 어떤 음식과 홀짝홀짝 
한잔 했을까요.!?ㅎㅎ

오늘 리뷰할 맛집은 신정호 '연춘식당' 입니다.
저와함께 맛집탐방 가보시죠.! Go~go!!

 

'연춘식당' 은 신정호에 위치하고 있으며,
호수 덕분에 근방에 맛집과 이쁜 카페들이

꽤 많은 곳이에용.!!

 

큰 나무들과 외경들이

연춘식당의 오래된 세월을 말해줬는데요.!

규모가 생각보다 엄~청 컸어요.ㅎㅎ

 

실내 내부에도 많은 테이블이 있고,

실외에도 나무로만든 탁자들이 많이 있었어요.!

 

더운 여름엔 햇빛땜에 식사하기 힘들거같은데

바람 선선하게 부는 봄이나 가을엔 방문하면

엄~청 좋을거 같아용.!!

 

-----------------------------------------------
#신정호 연춘식당
연락처: 041-545-2866
위치: 충청남도 아산시 득산동 15-1
영업시간: 매일 11:30~21:30
-----------------------------------------------

연춘식당은 배달은 불가하다고 합니다.

직접 오셔서 가게에서 드셔야되고,

신정호 주변이 산책하기가 좋아서

운동이나 조깅을 하다가

점심이나 저녁을 드시러 가셔도

좋을것 같아용-!!ㅎㅎㅎ

 

무엇보다 호수를 뷰삼아 먹는 메기매운탕은

정말 맛있고 좋았어용-!!ㅎㅎㅎ

연춘식당은 메기매운탕뿐아니라 장어구이도

유명한데요.!!

이날도 장어를 먹는분들이 많더라구요...!!

생방송투데이, 찾아라!맛있는TV, TV전국기행,

굿모닝와이드 등 수많은 프로그램에도

많이 나온 소문난 맛집이랍니다.!!ㅎㅎ

 

매운탕은 엄~청 큰메기가 들어가 있었고,

단호박, 깻잎, 양파 등 여러가지

채소들로 국물을 냈어요.!!

민물새우가 들어있어 얼큰하고 맛있었네용..!!

 

반찬은 파기침, 무장아찌 등

깔끔하게 차려 나왔어요.!!

 

주말엔 사람들이 많아 음식 주문후

음식 나오기까지 한참 걸리더라구요...!!

그 동안 호수를 보며 물멍 때려도 좋을듯 하네요.!

호수에는 물고기들이 많았어용!

잉어들이 이따금씩 점프를 하더라구용!!ㅎㅎ

반응형

 

정원이 엄청 관리가 잘되어 있죠~?

관리하시는분이 따로 있나봐용..!!ㅎㅎ


■ 천안 맛집 리뷰 바로가기(클릭)

 천안 불당동 꽃목살 맛집 '통삼국' 본점 리뷰

 천안 불당동 화롯불구이 맛집 '원조부안집' 리뷰

 천안 신불당동 냉삼 맛집 '냉삼식탁' 리뷰

 천안 신불당동 전통주 맛집 '한븟' 리뷰

 천안 불당동 한우 맛집 '대동한우식당' 리뷰

 

 기타 맛집 리뷰 바로가기(클릭)

 영종도 낙지전골 맛집 '짱구네 낙지집' 리뷰

 인천 운서동 삼겹살 맛집 '담소정' 리뷰

 영종도 운서동 맛집 '모로미' 리뷰

 영종도 운서동 맛집 '고기의원칙' 리뷰

 인천 영종도 맛집 '천사곱창' 리뷰

보글보글 메기매운탕이 끓여지니

소주가 생각이 나는군요..!!

그래서 시킨 진로 한병!!

 

오늘도 호수보며 한잔 홀짝홀짝-!

 

매운탕 한입하고

소주한잔하고

호수 한번보고..!!

 

너~무 좋았어용ㅎㅎㅎㅎ

 

하지만, 안좋았던 점은

호수옆이라 물비린내가 나고

벌레가 많이 날아다녀 불편한 것도 있었네용.!

 

그리고,

주말엔 손님이 참 많아서 직원분들이 정신이 없네용.!

반찬리필 요청하면 한참 후에 받을수도 있어용ㅎㅎ

 

연춘식당 가시는분들은 참고하세용-!!

연춘식당은 1936년에 처음 문을 열었고, 

80년 전통의 오래된 식당이라고 하네용..!

그래서 단골손님들도 많아용..!! :)

 

참고로 연춘식당은 농림수산 식품부가 선정한

한국인이 사랑하는 오래된 한식당 100에

선정되었다고 하네용ㅎㅎㅎㅎㅎㅎㅎ

 

식사를 마치고는 소화도 시킬겸

호수주변을 걸었네요.

현지분들이 저녁에 운동하러 많이 나오셨어용.!

산책로에 가로등이 켜져 밤에도

이쁜 신정호 였습니다.!!

연춘식당 네비게이션 찍고 오시면 가게 바로앞에

주차장이 있어용.!!

주차공간이 없다면 아래쪽에 보시면,

연춘식당 주차장이 따로 있으니

그쪽에 주차하시면 돼용.!!ㅎㅎ 

 

분위기좋은 장어, 닭구이, 매운탕 집을

찾으신다면 꼭 한번 방문 해보세요ㅎㅎ:)

 

그럼 이만 '연춘식당' 의 리뷰를

마치겠습니다. 끝.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