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Ψ홀짝홀짝 맛집에서Ψ

[태조숯불석갈비] 천안 태조산 익혀서 나오는 TV맛집 석갈비 맛집 탐방 :: 오늘도 홀짝홀짝 맛집

by ho_____v 2022. 8. 6.
반응형

오늘도 홀짝홀짝 :)

 


홀짝홀짝 카테고리 바로가기 클릭☜

  홀짝홀짝 요리하기

  홀짝홀짝 전국 맛집 추천   

  홀짝홀짝 마시며 여행

  홀짝홀짝 마시며 쇼핑하기   

  홀짝홀짝 캠핑장에서     

  홀짝홀짝 일상꿀팁

 


안녕하세요! 오늘도 (술)홀짝홀짝 입니다.ㅎㅎㅎ

천안에 다녀왔었던 행복한 맛집여행 

기록들을 남기려고 합니다.
전국의 맛집 탐방기 지켜봐주세요-! :)

오늘은 과연 어떤 음식과 홀짝홀짝 
한잔 했을까요.!?ㅎㅎ

오늘 리뷰할 맛집은 '태조숯불석갈비' 입니다.
저와함께 맛집탐방 가보시죠.! Go~go!!

 

태조숯불석갈비는 태조산에 위치한

석갈비 맛집입니당.!

 

석갈비란? 몬가요? +.+?

일반적으로 갈비집에 가면

양념된 생고기를 숯불이나 가스불위에

불판에 올려 구워먹습니다.

그러니까 내가 직접 구워먹는거죠.ㅎㅎ

 

석갈비는 미리 익혀나온 갈비를

따뜻하게 데워진 돌위에 올려져

나오는 갈비를 말하는데요.!!ㅎㅎ

직접 구울필요 없이 바로 먹으면 돼요.!

석갈비에서 석 자는 한자로

돌을 뜻 해요.!!

 

-----------------------------------------------
#태조숯불석갈비
연락처: 041-523-9277
위치: 충청남도 천안시 동남구 태조산길 103
영업시간: 매일 11:00~21:30
-----------------------------------------------

TV방송 맛있는녀석들을 통해 소개된 석갈비

맛집 '태조석숯불석갈비'는 소와 돼지 모두 

맛볼수 있어용.!!

 

저희는 삼겹살의 뼈 부위를 이용한

돼지석판갈비를 시켰어용.ㅎㅎㅎ

 

쫀득쫀득한 고기가 뼈에 통채로

붙은채 덩어리로 나와써용.!!

 

보기만해도 군침이 도는데요..ㅎㅎ

리뷰하다가 또 먹고싶은 생각이

드네요..ㅠㅠㅠㅠ유ㅠㅠㅠㅠㅠㅠ

이놈의 식탐.....ㅠㅠㅠㅠㅠㅠ

반응형

아, 참! 태조숯불석갈비는

맛있는녀석들뿐만 아니라

생생정보통 등 다양한 TV프로그램에서

소개 되었는데요..!!

이정도면 말안해도

맛집 인증된 거죠!?ㅎㅎ

 

고기에 붙은 뼈가 엄청 기네요..!!

강아지들 가져다주면 환장할

크기에요.!! 

집에 강아지 키우시는분들은

남은 뼈를 가져다 줘도

강아지들이 좋아할 것 같아용.ㅎㅎ

 

이 맛있는 음식을 앞에두고

어떻게 술을 안먹을 수가 있겠어용.

그래서 오늘도 석갈비랑 홀짝홀짝

소주한잔 했네용.-!!

태조숯불석갈비 메뉴판이에요.!!

가격이 참 착하죠? 구워서 나오는데

저 정도면 혜자인것 맞죠!? +_+?

아무렴 어때요..ㅎㅎㅎ

맛만 좋으면 됐지..ㅎㅎㅎ

 

기본 반찬도 좋았어요.!! 메뉴도 다양하고

가짓수도 많았어용..!!

동치미가 시원한게 좋아용..!!

깔려있는 양파도 돌판에

구워져 육즙가득 고기랑 싸먹으면 맛이

배가돼요..!!!ㅎㅎㅎㅎㅎ


 천안 태조산 맛집 리뷰 바로가기(클릭)

 천안 목천 오리수제비 맛집 '와룡오리섬' 리뷰

 천안 태조산 짬뽕 맛집 '중원' 중화요리 리뷰

 천안 태조산 만두전골 맛집 '이고집만두' 리뷰

 천안 태조산 석갈비 맛집 '태조숯불석갈비' 리뷰

 천안 태조산 숯불구이 맛집 '느티' 리뷰

태조숯불석갈비는 천안 유랑동에

위치하고 있으며, 태조산 입구쪽에

있습니다.ㅎㅎㅎ

 

유랑동에 사는게 아니면,

교통은 좀 불편한 편이에요.!

자가용을 이용해서

이동하시는게 편할 것 같아요..!!

주차장은 엄청 넓어 주차

걱정 안하셔도 될것같아용.!!!ㅎㅎ

 

오늘 태조숯불석갈비를 리뷰

해보았는데용,

여러 맛집프로그램에서 소개된만큼

맛은 보증되어 있어용.ㅎㅎ

 

꼭 한번 가보시기를--!! 끝.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