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Ψ홀짝홀짝 맛집에서Ψ

[갈재산장] 천안 아산 신선놀음 따로없는 평상있는 계곡 24시간 백숙 맛집 탐방 :: 오늘도 홀짝홀짝 맛집

by ho_____v 2022. 8. 6.
반응형

오늘도 홀짝홀짝 :)

 


홀짝홀짝 카테고리 바로가기 클릭☜

  홀짝홀짝 요리하기

  홀짝홀짝 전국 맛집 추천   

  홀짝홀짝 마시며 여행

  홀짝홀짝 마시며 쇼핑하기   

  홀짝홀짝 캠핑장에서     

  홀짝홀짝 일상꿀팁

 


안녕하세요! 오늘도 (술)홀짝홀짝 입니다.ㅎㅎ

천안에 다녀왔었던 행복한 맛집여행

기록들을 남기려고 합니다.
전국의 맛집 탐방기 지켜봐주세요-! :)

 


오늘은 과연 어떤 음식과 홀짝홀짝 
한잔 했을까요.!?ㅎㅎ

오늘 리뷰할 맛집은 '갈재산장' 입니다.
저와함께 맛집탐방 가보시죠.! Go~go!!

 

신선놀음 갈재산장

 

갈재산장은 천안 광덕산에 중턱에

위치해 있어용-!ㅎㅎ

 

항상 갈때마다 주차장이 만차였는데,

그 이유는 시원~한 계곡물 위에

평상이 있었기 때문이죠-!

 

계곡물에 발을 담구고

백숙을 먹을 수가 있었어요.!

연인들도 많이 오고

가족들끼리도 많이 왔어요ㅎㅎㅎ

참, 계모임이나 동호회, 등산회에서도

많이 오더라구요..!!ㅎㅎ

 

가게가 엄~청 넓고 평상이 많아

전부 수용이 가능 하더라구요-!!ㅎㅎ

 

-----------------------------------------------
#갈재산장
연락처: 041-567-4231
위치: 충청남도 천안시 동남구 광덕면 광덕리 752-2
영업시간: 매일 24시간
-----------------------------------------------

 

시원한 계곡에서 맛있는 능이오리백숙까지

 

 

 

갈재산장의 메뉴는 다양했어요.!!
능이닭백숙, 닭볶음탕, 옻닭, 능이오리백숙,
전골, 수육, 무침 등 다양한 요리를 즐길 수 있었고,

저희는 능이오리백숙을 시켰어용.!!
사진 보이시나요? 
능이도 엄청 많이 들어있고..!!
오리고기도 엄청 컸어요~ㅎㅎㅎ

총총총 썰어넣은 대파도 
엄청 많이 주셨어용-!!
저희가 주문하고 10분정도 기다리니
바로 음식이 나오더라구요..!!

갈재산장은 24시간 영업이라
미리 오리와 닭을 삶아 놓고
주문하자마자 건져내서 
주신다고 하시더라구요..!!
다른백숙집은 1시간이상 기다려야
됐었는데, 정말 편했어요..!!ㅎㅎ

반응형

 

마지막은 찹쌀죽

 

오리다리 보이시나요!? 

엄청 먹음직스럽죵!? ㅎㅎㅎㅎ

얼마나 푹 끓였으면, 다리를 잡자마자

으스러지듯이 뜯기더라구용..!ㅎㅎ

밑반찬도 김치류 4종류를 포함

여러가지 주셨어용!!ㅎㅎ

 

물놀이도 하고 송사리도 잡고..!! 

계곡물에 발도 담구고

정말~~ 좋았어요..!!

계곡물 때문에 덥지도 않았어요.!!

한기가 느껴지더라구요..ㅎㅎ

능이버섯도 듬뿍 넣어주셔서

엄청 많이 먹었네요.ㅎㅎ

식감이 쫀득쫀득한게

최고였어요.!

 

그래서 오늘도 오리백숙과 홀짝홀짝 한잔

했어용-!!ㅎㅎㅎㅎ

한잔하고 쉬다가 가도 돼요~!!

 

갈재산장은 도토리묵도 엄청 인기가

많더라구요.. 테이블마다 도토리묵을

시켰다는.. ㅎㅎㅎㅎ

도토리묵은 시키자마자 바로 무쳐서

내어주시더라구용.!!

 

마지막은 역시 오리죽!! 존맛..ㅎ

와... 완전 신선놀음 이었어용.!!ㅎㅎ


 천안 맛집 리뷰 바로가기(클릭)

 천안 불당동 꽃목살 맛집 '통삼국' 본점 리뷰

 천안 불당동 화롯불구이 맛집 '원조부안집' 리뷰

 천안 신불당동 냉삼 맛집 '냉삼식탁' 리뷰

 천안 신불당동 전통주 맛집 '한븟' 리뷰

 천안 불당동 한우 맛집 '대동한우식당' 리뷰

 

 기타 맛집 리뷰 바로가기(클릭)

 영종도 낙지전골 맛집 '짱구네 낙지집' 리뷰

 인천 운서동 삼겹살 맛집 '담소정' 리뷰

 영종도 운서동 맛집 '모로미' 리뷰

 영종도 운서동 맛집 '고기의원칙' 리뷰

 인천 영종도 맛집 '천사곱창' 리뷰

 

갈재산장 위치 및 주차

 

갈재산장은 천안 광덕사 중턱에 있어용..!!

가는길에 여러 백숙집들이 보였지만,

유난히 갈재산장이 인기가 많았어요..!

 

주차장도 엄청~ 넓은데

주차공간이 매일 부족하다니

사장님은 정말 떼돈 버실것 같아용..ㅎㅎ

 

일하는분들도 대부분 젊었다는..!!

 

갈재산장! 너무 좋았어용.

경치도 좋고.

공기도 좋고.

맛도 좋고.

계곡물도 깨끗하고.

 

힐링하고왔습니다.!!ㅎㅎㅎㅎ

기회되시면 한번 꼭 가보셔요~ㅎㅎㅎ 끝.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