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Ψ홀짝홀짝 맛집에서Ψ

[민식당] 인천 영종도 넙디마을 가성비 최고 맛 최고 오마카세 맛집 탐방 :: 오늘도 홀짝홀짝 맛집

by ho_____v 2022. 8. 15.
반응형

오늘도 홀짝홀짝 :)

 


홀짝홀짝 카테고리 바로가기 클릭☜

  홀짝홀짝 요리하기

  홀짝홀짝 전국 맛집 추천   

  홀짝홀짝 마시며 여행

  홀짝홀짝 마시며 쇼핑하기   

  홀짝홀짝 캠핑장에서     

  홀짝홀짝 일상꿀팁

 


안녕하세요! 오늘도 (술)홀짝홀짝 입니다.ㅎㅎㅎ
 
예전에 인천 영종도에 다녀왔었던 행복한 맛집여행 
기록들을 남기려고 합니다.
전국의 맛집 탐방기 지켜봐주세요-! :)

오늘은 과연 어떤 음식과 홀짝홀짝 
한잔 했을까요.!?ㅎㅎ

오늘 리뷰할 오마카세 맛집은 '민식당' 입니다.
저와함께 맛집탐방 가보시죠.! Go~go!!

 

영종도 민식당은

일본식 레스토랑 입니당.!

 

깔끔함과 젊은사람들의

입맛을 사로 잡은 맛집인데용.!!

 

스시, 돈까스 외 일반적으로 먹기 힘든

일본식 음식들이 다양하게 있어서

새로운 맛을 느껴보고 싶으신 분들에게

강추 드립니당.!!ㅎㅎㅎㅎ

 

영종도 운서동 넙디마을에 위치한

민식당은 금호어울림아파트 2차

바로앞 상가주택 1층에 위치하고 있어용.!

 

두 쉐프의 손에서 맛있는

민식당의 음식이 만들어 집니당.!!

 

오픈형 가게로 테이블 바로 앞에서

요리를 하시기 때문에

두눈으로 직접 요리하는 모습을

볼 수 있어 현장감과 생동감이

넘칩니당.!!!

 

민식당 내부는 큰 규모는 아니에용..!!

4인 테이블 5개와 혼밥을 먹을 수 있는

Bar 형 테이블이 있었어용.!!

 

-----------------------------------------------
#영종도 민식당
연락처: 032-751-2883
위치: 인천광역시 중구 운서동 2913-2
영업시간: 매일 11:00~24:00
-----------------------------------------------

 

민식당의 메뉴는 다양한데요~

사시미도 숙성사시미라 담백하고

돈까스도 맛있다고 소문이 났어요..!!

 

대부분 메뉴들이 정말 맛있는데요,

저희는 오늘 술을 먹으러 왔기 때문에

오마카세(25,000원을) 3인분을 시켰습니당.

 

그래서 저희는 Bar 형 테이블에

앉았어용..!!

 

반응형

 

민식당의 기본 반찬은 

생강채와 일본식 마늘이

나왔어용.!

 

그리고 10분정도 이야기를 나누고 있으니

첫 메뉴가 나왔어용..!!

 

첫 메뉴는 톳사태 삼합이 나왔는데

부드러운 소고기의 사태 부분을

얇게 포를 떠 톳과 여러 새싹 채소들을

싸서 먹는 메뉴 입니당.!!

 

간장소스는 많이 짜지않고

달짝지근한게 새콤해서

톳사태삼합과 정말 잘 어울렸는데요,

고기가 너무 부드럽고 식감이

독특한게 너무 맛있었어용..!!

 

하지만 이날 톳이 없다고 하셔서

오징어로 대체 했네요.ㅠㅠㅠㅠㅠㅠ유ㅠㅠ

톳 식감이 또 엄청 좋은데

너무 아쉬웠지만 오징어도 나름 

괜찮았었어용..!!ㅎㅎㅎㅎㅎ

 

안주가 너무 좋아서 첫 한입부터

소주를 시켰네용..!!

 

오늘도 오마카세와 홀짝홀짝-!!

소주 한잔 맛있게 먹었습니당ㅎㅎㅎㅎㅎ

 운서동 근처 맛집 리뷰 바로가기(클릭)

 인천 영종도 맛집 '숲불백' 리뷰

 영종도 낙지전골 맛집 '짱구네 낙지집' 리뷰

 인천 운서동 삼겹살 맛집 '담소정' 리뷰

 영종도 운서동 맛집 '모로미' 리뷰

 영종도 운서동 맛집 '고기의원칙' 리뷰

 인천 영종도 맛집 '천사곱창' 리뷰

 

 

간장새우도 간장소스가 맛있어서 그런지

짜지도 않고 정말 맛있었는데요,

새우장이 좋았던건 새우껍질이

다 까져 있어서 좋았네용-!!

 

간장새우가 밥도둑이 아니고

술도둑 이었습니당.!!ㅎㅎㅎㅎㅎㅎㅎㅎㅎ

 

 

그리고 다음 오마카세 요리는

사시미와 초밥이 나왔어용..!!

 

민식당의 초밥과 사시미는

숙성회로 두께가 엄청 두껍습니당.!!!

 

비린내도 하나도 나지않고,

입안에서 씹으면 정말 소리가

조물조물 거리는게

달짝지근하고 너~무 맛있어용..!!

 

사시미의 종류는 광어, 연어, 참치가

나왔는데, 

3개다 식감이 모두 달라서 

너무 좋았네용..!!ㅎㅎㅎ

참치는 참다랑어 뱃살이에용..!!

 

생와사비도 좋은걸 쓰는지

맵지도 않고 너무 좋았네용..!ㅎㅎ

 

 

다음은 볼락 구이가 나왔어용..!!ㅎㅎㅎ

 

볼락은 고급어종인데요,

흰 살이 조기처럼 짭쪼름하고 탱탱해서

맛이 좋다고 소문이 났어요.!!

 

사실 볼락구이는 일반적으로

식당에서 먹기힘든데

여기서 이렇게 먹다니 너무 행운이었네용..!!

 

껍질은 쫄깃쫄깃한게 특유의 향이

식감을 자극시켜 주더라구용..ㅎㅎ!!

 

요교요고 술안주로 정말 최고였습니다.

 

생선구이는 손으로 뜯어 먹어야 제맛이라

정신없이 들고 먹었네용...!!

젓가락은 사치입니당..!!ㅎㅎㅎㅎㅎ


 영종도 맛집 리뷰 바로가기(클릭)

 인천 영종도 맛집 '조은전골칼국수' 리뷰

 인천 영종도 우동 맛집 '우동모리(MORI)' 리뷰

 영종도 돈까스 맛집 '금화왕돈까스' 리뷰

 영종도 맛집 '홍성광천한우정육식당' 리뷰

 영종도 낙지전골 맛집 '짱구네 낙지집' 리뷰

 인천 운서동 삼겹살 맛집 '담소정' 리뷰

 영종도 운서동 맛집 '모로미' 리뷰

 영종도 운서동 맛집 '고기의원칙' 리뷰

 인천 영종도 맛집 '천사곱창' 리뷰

 

그리고 나온 메뉴는 잘튀겨진 새우튀김과

멘보샤가 나왔어용..!!

 

새우튀김은 생새우를 튀김가루로 튀겨서 

보들보들하고 촉촉한게 너무 맛있었어요..!!

이 집 튀김류의 맛은 정말 인정합니당-!!

 

멘보샤도 새우베이스라 고소하고

입에 넣자마자 살살 녹더라구용..!!

 

 

다음은 오뎅탕이 나왔어용..!!

매운탕이나 조개탕이 나올줄 알았는데

오뎅탕이 나오다니 생각도 못했네용..!!

 

오뎅탕은 우동국물같이

간장으로 맛을 냈는데용..!!

 

요곳도 생각이상으로 너무 맛있었어용..!!

 

짜지도 않고 간이 딱맞는게

오뎅때문에 진한 맛이 났어용ㅎㅎㅎㅎㅎ

 

마지막은 모밀이었는데용.

 

갈아넣은 배와 와사비가 모밀육수와

잘어울려 시원하고 깔끔한

맛을 냈어용-!!

 

오늘

오마카세 정말 맛있게 먹었네용..!!

주차장은 건물 뒷편에 있는데

협소해서 도로가에

주차하시면 됩니당-!!

 

그럼이만 오늘의 맛집 '민식당'
리뷰를 마치도록 하겠습니당.!!! 끝.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