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Ψ홀짝홀짝 맛집에서Ψ

[산골민물매운탕] 인천 영종도 어탕국수 메기매운탕 민물매운탕 맛집 탐방 :: 오늘도 홀짝홀짝 맛집

by ho_____v 2022. 8. 26.
반응형

오늘도 홀짝홀짝 :)

 


홀짝홀짝 카테고리 바로가기 클릭☜

  홀짝홀짝 요리하기

  홀짝홀짝 전국 맛집 추천   

  홀짝홀짝 마시며 여행

  홀짝홀짝 마시며 쇼핑하기   

  홀짝홀짝 캠핑장에서     

  홀짝홀짝 일상꿀팁

 


안녕하세요! 오늘도 (술)홀짝홀짝 입니다.ㅎㅎㅎ
 
인천 영종도에 다녀왔었던 행복한 맛집여행 
기록들을 남기려고 합니다.
전국의 맛집 탐방기 지켜봐주세요-! :)

오늘은 과연 어떤 음식과 홀짝홀짝 
한잔 했을까요.!?ㅎㅎ

오늘 리뷰할 어탕국수 맛집은

'산골민물매운탕' 입니다.
저와함께 맛집 탐방 가보시죠.! Go~go!!

 

영종도 운남동에 위치한 '산골민물매운탕'

민물고기를 넣어 얼큰하게 끓인 민물매운탕

맛집입니당..!!

 

민물매운탕은 여름철 보양식으로 즐겨 먹는

음식인데요,

요즘같이 더운 여름이면 채소와 갖은 양념을

가득 넣고 얼큰하게 끓인 매운탕이

최고 입니당..!!

 

양질의 단백질 섭취는 물론 여러 채소를

통해 비타민도 보충할 수 있습니당.!

 

특히 매운탕으로 몸속에 쌓인 노폐물을

땀으로 배출을 해주니

보양식으로 충분한 역할을 한다고 할수 있죵.

 

-----------------------------------------------
#산골민물매운탕
연락처: 032-751-6670
위치: 인천광역시 중구 운남동 433-3
영업시간: 매일 11:00~21:00
-----------------------------------------------

산골민물매운탕은 노부부가 운영을 하시는데,

30년 넘게 민물매운탕 식당을

운영하셨다고 해용.!

 

얼마 전까지 경기도 광주와 청라 등에서

민물매운탕 가게를 하셨다가 이쪽으로

오셨다고 하시는데용.!

 

반찬포함 모든 재료를 국산으로

사용한다고 하셨어용.!!

요즘에 비싼 고춧가루마저

100% 국산을 쓰신다고 합니당.!!

 

그 비결이 뭔지 물어보니

원가가 비싸지만

고향에서 가족들이

직접 농사지은 채소들을

사용하기 때문에 가능하다고

하셨어용..!!ㅎㅎㅎ

 

음.. 어떤걸 먹을까 고민하다

저는 오늘 혼자 점심을 먹으러 왔기때문에

뚝배기매운탕(10,000원)을

주문했습니당-!!ㅎㅎㅎ

 

반응형

산골민물매운탕은 강원도 동강에서 잡은

신선한 빠가사리와 메기를 주로 사용합니다.!

 

기본반찬은 콩나물무침, 깍두기, 매생이무침,

절인무를 주셨는데

매일매일 반찬이 조금씩 바뀐다고 합니당.!

 

음식 모두 국내산 재료를 사용하여

손수 음식을 만들기 때문에

집밥처럼 반찬이 정말 맛있습니당..!!


 영종도 맛집 리뷰 바로가기(클릭)

 인천 영종도 맛집 '조은전골칼국수' 리뷰

 인천 영종도 우동 맛집 '우동모리(MORI)' 리뷰

 영종도 돈까스 맛집 '금화왕돈까스' 리뷰

 영종도 맛집 '홍성광천한우정육식당' 리뷰

 영종도 낙지전골 맛집 '짱구네 낙지집' 리뷰

 인천 운서동 삼겹살 맛집 '담소정' 리뷰

 영종도 운서동 맛집 '모로미' 리뷰

 영종도 운서동 맛집 '고기의원칙' 리뷰

 인천 영종도 맛집 '천사곱창' 리뷰

 

뚝빼기 메기매운탕 1인분인데도

양이 꽤 많아 보였는데요,

 

매운탕에는 미나리, 깻잎, 쑥갓, 민물새우,

고추, 팽이버섯, 대파 등 향이 강한채소가

듬뿍 들어 있었습니당.!!

 

오래 끓일수록 물고기의 살과 뼈에서

진한 맛이 우러나고 얼큰한 맛이 강해진다고

하셨어용.!!ㅎㅎㅎㅎㅎㅎ

 

보글보글 정말 맛깔스럽게 보이지용~?ㅎㅎ

 

매운탕에는 수제비도 들어가는데

수제비야말로 별미 중의 별미입니당.!!

 

처음 제공되는 수제비의 양이 부족하면

직접 셀프코너에서 반죽을 가져와

위생장갑을 끼고

손으로 뚝뚝 뜯어 넣을수도 있는데,

맛과 재미를 동시에 느낄수도 있어용..!!ㅎㅎㅎ 

 

수제비를 건져 먹는 동안

계속 매운탕을 끓여줍니당..!!

 

그리고 푹익었다 싶으면,

메기를 드셔도 되는데,

 

1인분 뚝배기 매운탕에는

큰 메기한마리가 통으로 들어

있었습니당.!!

 

매운탕 국물은

비린내가 1도 없고

얼큰한게 정말 맛있었는데요..!!

진한 국물이 정말 일품이었어요..!!

 

메기는 포동포동 살이쪄

살이 많았는데

씹으면 씹을수록 고소 했습니당.!!

 

먹다보니 어느새 이마와 목에서

땀이 줄줄 흘러내려 노폐물이 빠져

나가는 느낌을 받았네욤..!! +.+

 

정신없이 너무 맛있게 먹었습니다.

남긴 음식없이 말끔하게 먹어 치웠는데용..!!

술먹고 다음날 해장해도 좋을것 같더라구용..!!

 

오늘은 홀짝홀짝 술은 못먹었지만,

정말 맛있는 점심한끼를 먹어서 

기분이 좋았습니당-!!ㅎㅎㅎㅎ

산골민물매운탕은 영종도 운남동에

위치하고 있고,

가게 바로앞에 큰 주차장이 있어

주차걱정은 안하셔도 됩니당.!!

 

친구들도 몇번 데리고 왔는데

전부 좋아하더라구용..!!

 

영종도에 오시게되면 꼭한번

드셔보세용-!! :)

 

그럼 오늘의 맛집 '산골민물매운탕'

리뷰를 마치도록 하겠습니당.!!  끝.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