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Ψ홀짝홀짝 맛집에서Ψ

[호남마을] 서울 역삼동 24시간 청국장 삼겹 대패삼겹 쌈채소 해장국 맛집 탐방 :: 오늘도 홀짝홀짝 맛집

by ho_____v 2022. 8. 9.
반응형

오늘도 홀짝홀짝 :)

 


홀짝홀짝 카테고리 바로가기 클릭☜

  홀짝홀짝 요리하기

  홀짝홀짝 전국 맛집 추천   

  홀짝홀짝 마시며 여행

  홀짝홀짝 마시며 쇼핑하기   

  홀짝홀짝 캠핑장에서     

  홀짝홀짝 일상꿀팁

 


안녕하세요! 오늘도 (술)홀짝홀짝 입니다.ㅎㅎㅎ

역삼동에 다녀왔었던 행복한 맛집여행 
기록들을 남기려고 합니다.
전국의 맛집 탐방기 지켜봐주세요-! :)

오늘은 과연 어떤 음식과 홀짝홀짝 
한잔 했을까요.!?ㅎㅎ

오늘 리뷰할 삼겹살 맛집은 '호남마을' 입니다.
저와 함께 맛집 탐방 가보시죠.! Go~go!!

 

전 역삼동에 오면,

왠지 모르게 늘 마음이 편했어요.!!

 

호남마을은 동네마실 가는 것 같이

너무나도 자연스럽고 편한 그런 곳입니다..

 

호남마을은 감자탕과 삼겹살을 주메뉴로

판매하고 있어요..!!

 

호남마을의 삼겹살은 200g에

17,000원 입니당..!!

요즘 물가로 치면 엄청 싼편인데요..!

 

싸다고 느끼는 이유는 따로 있어요...ㅎㅎㅎ

바로 삼겹살을 시키면 나오는

사이드 기본반찬 때문인데요..!

 

어떤 것이 있는지 같이 한번 알아보시죠-!!

 

-----------------------------------------------
#역삼동 호남마을
연락처: 02-556-7701
위치: 서울특별시 강남구 역삼로7길 2
영업시간: 24시간
-----------------------------------------------

사실 호남마을은 역삼동에서 오래전부터

유~명한 맛집입니당..!!

 

아마 퇴근하시고 바로 호남마을로 온다하더라도

웨이팅이 무조건 있을 거에용..!

없으면, 행운...!!ㅎㅎㅎ

 

24시간 영업을 하는 호남마을에는

낮술을 먹으러 오시는분들도 엄청 많았는데요..ㅎㅎ

 

일단 저희는 삼겹살 2인분을 주문했어요.

주문을 하고나면 미리 준비를 하신 것처럼

기본반찬을 바로 셋팅해 주셨어요..!!

 

기본반찬에는

콩나물무침, 파김치, 쌈장, 기름장,

마늘, 고추, 계란찜 등이 나왔어용ㅎㅎ

 

그리고, 호남식당만의 시그니쳐 

모듬 쌈이 나온답니다.!!

 

모듬쌈은 상추, 깻잎 뿐만아니라

케일, 배추 등 다양한 쌈채소들이 

나와용!!ㅎㅎㅎㅎㅎㅎ

 

쌈채소를 다먹었다 하더라도 리필 요청하면

더주시니 충분히

많이 드셔도 상관 없어용..!!

 

반응형

무엇보다 모듬쌈 채소와 같이나오는 요고요고.

해물된장찌개 인데요..!!

 

요게요게 정말 맛있어용..!!

 

커다란 뚝빼기에 바지락과

애호박, 양파, 고추 등 여러가지 채소들을

아낌없이 때려놓은 해물된장찌개는

이 집의 자랑 입니당..!!

 

한숟가락 떠먹어보면,

흰밥과 소주가 절로 생각이 나요..!

 

그래서 오늘도 호남식당에서 홀짝홀짝-!!

한잔 시~원하게 마셨습니당..!!ㅎㅎㅎㅎ

 

 강남 역삼동 근처 맛집 리뷰 바로가기(클릭)

 서울 역삼동 맛집 '신주닭발' 리뷰

 강남 일본가정식 맛집 '돈돈정' 리뷰

 강남역 맛집 '땀땀 TamTam' 리뷰

 강남 역삼동 맛집 '멜로우가든' 리뷰

 역삼동 삼겹살 맛집 '호남마을' 리뷰

 역삼동 맛집 '등촌샤브칼국수' 리뷰

 

삼겹살도 양을 엄청 많이 주셔요!

시킨건 400g인데

다른 식당 기준에 600g은 주신 것 같네요.

 

갖가지의 쌈에 삼겹살과 마늘, 고추

그리고 구운 파김치를 살짝 올려주면

입안이 가득~ 

몇개 안먹고 벌써부터 배가 불러져요~!! 

 

이제 아시겠나요-??

 

결코 1인분에 17,000원이 절대

비싼게 아니였어용.!!

 

너무너무너무

가성비 좋은 호남식당 이에용..!!ㅎㅎ

 

 

마지막은 구운 콩나물과 김치, 파김치를 넣은

볶음밥으로 마무리 했습니당.!!

이쁘게 하트모양으로 만들어 주셨는데

너무 너무 맛있었네용ㅎㅎㅎ


 전주 맛집 리뷰 바로가기(클릭)

 전주 한옥마을 맛집 '교동시래청' 리뷰

 전주 콩나물국밥 맛집'현대옥 본점'리뷰

 전주 물짜장 맛집 '영흥관' 리뷰

 

 기타 맛집 리뷰 바로가기(클릭)

 영종도 낙지전골 맛집 '짱구네 낙지집' 리뷰

 인천 운서동 삼겹살 맛집 '담소정' 리뷰

 영종도 운서동 맛집 '모로미' 리뷰

 영종도 운서동 맛집 '고기의원칙' 리뷰

 인천 영종도 맛집 '천사곱창' 리뷰

 

 기타 맛집 리뷰 바로가기(클릭)

 먹다남은 '콜라 활용법' 일상꿀팁 리뷰

 

오늘도 홀짝홀짝 일상꿀팁 - 먹다남은 콜라 활용법 (김빠진콜라 / 콜라활용법 / 콜라 / 콜라일상

오늘도 홀짝홀짝 :) 홀짝홀짝 카테고리 바로가기 클릭☜ ▶ 홀짝홀짝 요리하기 ▶  홀짝홀짝 전국 맛집 추천 ▶  홀짝홀짝 마시며 여행 ▶  홀짝홀짝 마시며 쇼핑하기 ▶  홀짝홀짝 캠핑

kdongho.tistory.com

호남마을은 아쉽게도 주차공간이 협소해요.!!

비싼 역삼동의 주차 요금만큼

차 절대 가지고 오지 마시구.

 

강남역에 내려서 도보로 오시기 바랍니다..!

 

그럼 이만 삼겹살 맛집 '호남식당'의 리뷰를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 끝.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