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Ψ홀짝홀짝 맛집에서Ψ

[미쓰양갈비] 인천 영종도 운서동 외국인거리 양갈비 양목살 램 고기 맛집 탐방 :: 오늘도 홀짝홀짝 맛집

by ho_____v 2022. 8. 9.
반응형

오늘도 홀짝홀짝 :)

 


홀짝홀짝 카테고리 바로가기 클릭☜

  홀짝홀짝 요리하기

  홀짝홀짝 전국 맛집 추천   

  홀짝홀짝 마시며 여행

  홀짝홀짝 마시며 쇼핑하기   

  홀짝홀짝 캠핑장에서     

  홀짝홀짝 일상꿀팁

 


안녕하세요! 오늘도 (술)홀짝홀짝 입니다.ㅎㅎㅎ 

인천 영종도에 다녀왔었던 행복한 맛집여행  
기록들을 남기려고 합니다. 
전국의 맛집 탐방기 지켜봐주세요-! :) 

오늘은 과연 어떤 음식과 홀짝홀짝  
한잔 했을까요.!?ㅎㅎ 

오늘 리뷰할 맛집은 '미쓰양갈비' 입니다. 
저와함께 맛집 탐방 가보시죠.! Go~go!!

 

미쓰양갈비는 영종도 운서동 외국인거리에

있는 먹자골목에 위치하고 있어용..!!

 

작은건물 안에 1,2층 구조로

되어있는데

 

1층은 테이블 좌석이고,

2층은 바닥에 앉아서 먹을 수 있게끔

셋팅이 되어 있어욤..!!ㅎㅎㅎ

 

단체손님은 2층으로 가셔야되는데

저는 오늘 단체로 왔기에

2층으로 올라갔답니다..!!ㅎㅎㅎ 

 

미쓰양갈비는

가족이 함께 운영하는거가게라

분위기가 조용하고

직원분들이 친절하셨어용.

 

-----------------------------------------------
#운서동 미쓰양갈비
연락처: 032-751-0992
위치: 인천광역시 중구 운서동 신도시남로142번길 5
영업시간: 매일 11:00~22:00
-----------------------------------------------


 영종도 맛집 리뷰 바로가기(클릭)

 인천 영종도 맛집 '조은전골칼국수' 리뷰

 인천 영종도 우동 맛집 '우동모리(MORI)' 리뷰

 영종도 돈까스 맛집 '금화왕돈까스' 리뷰

 영종도 맛집 '홍성광천한우정육식당' 리뷰

 영종도 낙지전골 맛집 '짱구네 낙지집' 리뷰

 인천 운서동 삼겹살 맛집 '담소정' 리뷰

 영종도 운서동 맛집 '모로미' 리뷰

 영종도 운서동 맛집 '고기의원칙' 리뷰

 인천 영종도 맛집 '천사곱창' 리뷰

미쓰양갈비의 메인메뉴는 5가지가 있어요.

-----------------------------------------------

#운서동 미쓰양갈비 메뉴

양등심 1인분(250g) 27,000원

양살치살 1인분(250g) 27,000원

양갈비 1인분(250g) 25,000원

양갈비살 1인분(250g) 25,000원

양꼬치 10개 12,000원

-----------------------------------------------

 

저희는 양갈비, 양살치살, 양등심, 양갈비살

요렇게 4가지 다시켰어용..!!

가격이 제법 나가죠~?

소고기랑 가격이 비슷했어용..!!

 

기본적으로 반찬셋팅은

기본찬 4가지와 해바라기 씨앗같은 쯔란과

순한맛/매운맛 가루, 그리고 카레가루

요렇게 나왔어욤..!!

 

반응형

처음 먹었던건 요녀석 양갈비 입니다.!!
사장님이 직접 구어주시는데, 

노릇노릇 보기만해도 군침이 도네용..!!

양갈비 하나 통째로 뜯고 싶은 비쥬얼 입니당.ㅎㅎ

 

양갈비는 역시 뜯어야 제맛.!!

양갈비는 다른부위보다는 좀 질겼지만

그래도 맛이 좋았어용..!!

 운서동 근처 맛집 리뷰 바로가기(클릭)

 인천 영종도 맛집 '숲불백' 리뷰

 영종도 낙지전골 맛집 '짱구네 낙지집' 리뷰

 인천 운서동 삼겹살 맛집 '담소정' 리뷰

 영종도 운서동 맛집 '모로미' 리뷰

 영종도 운서동 맛집 '고기의원칙' 리뷰

 인천 영종도 맛집 '천사곱창' 리뷰

 

다음으로 먹었던건 양살치살 입니당..!!ㅎㅎ

보기만해도 육즙이 좍좍 나올 것 같지 않나요?

 

맛을보니 정말 부드럽고

육즙이 좌르르르 나오는게

소고기보다 더 맛있었어요..!

 

정말 신기하게도 여기가 잘해서 그런지

아니면 이부위가 원래 냄새가 없는지는

모르겠지만, 잡내가 정말 하나도 없었어용..!!

 

어린양을 잡아서 그런가요!?

어쨋든 정말 맛있었요.!!

 

그래서 오늘도 양고기와 홀짝홀짝-!!

시원하게 한잔 마셨습니당~!ㅎㅎ

생양갈비살도 정말 맛있어요!! 

고기가 정말 신선하다는게 느껴졌어요.!!

 

잘 타지도 않고 질긴거 1도 없어용..!!ㅎㅎ

담백하고 고소하면서 식감도 쫄깃하고..!ㅎ

최고..!!

 

1년 미만의 호주산 생 양고기만을 사용한다는데

새끼양에게는 미안하지만 너무 맛있었네용..!!

 

미쓰양갈비는 특별한 숙성방법으로

맛과 품격을 높였다고 하는데요.!

역시, 이집만의 노하우가 있었어요..!!

 

숯도 인체에 무해한 비장탄을 사용하고

숙련된 직원들이 직접 고기를 구워주기 때문에

양고기에 익숙지 않은 사람들도 

편하게 먹을 수 있어용..!!

 

요곤 생양등심 입니당..!

미쓰양갈비는 호주산 램만 취급한다는데요.!

고급스러운 육즙과 살결이

혀를 즐겁게 해주었습니당..!!

 

오늘 회식이라 너무 호강하네요..!!

역시 법인카드의 힘..!!ㅎㅎㅎㅎㅎㅎㅎㅎ

 

오늘 하루동안 양고기 종류별로 다 먹어보네용. :)

가게 주차장은 따로 없고,

식당 바로 옆에 유료주차장이 있어용.!

 

유료주차장은 근방에 엄청 많으니

주차걱정은 안하셔도 될거에용..!

 

저녁엔 그냥 길가에 되셔도 무관합니다..ㅎㅎ

 

그럼이만 양갈비전문점 '미쓰양갈비' 리뷰를

마치도록 하겠습니당.! 끝.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