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Ψ홀짝홀짝 맛집에서Ψ

[동해막국수] 영종도 을왕리 늘 사람들로 가득찬 막국수 메밀전 보쌈 맛집 탐방 :: 오늘도 홀짝홀짝 맛집

by ho_____v 2022. 8. 8.
반응형

오늘도 홀짝홀짝 :)

 


홀짝홀짝 카테고리 바로가기 클릭☜

  홀짝홀짝 요리하기

  홀짝홀짝 전국 맛집 추천   

  홀짝홀짝 마시며 여행

  홀짝홀짝 마시며 쇼핑하기   

  홀짝홀짝 캠핑장에서     

  홀짝홀짝 일상꿀팁

 


안녕하세요! 오늘도 (술)홀짝홀짝 입니다.ㅎㅎㅎ 

 

영종도 을왕리에 다녀왔었던 행복한 맛집여행  
기록들을 남기려고 합니다. 
전국의 맛집 탐방기 지켜봐주세요-! :) 

오늘은 과연 어떤 음식과 홀짝홀짝  
한잔 했을까요.!?ㅎㅎ 

오늘 리뷰할 맛집은 을왕리 '동해막국수' 입니다. 
저와 함께 맛집 탐방 가보시죠.! Go~go!!

 

동해막국수는 인천공항 근처의 

막국수 전문점으로
늘 손님으로 북적이는 곳이에용-!!

빨간 양념의 명태식혜를 올린 막국수와
돼지고기가 정갈하게 나오는 수육이
이 집의 대표 메뉴인데요-!!ㅎㅎ

막국수는 달지 않고 양념의 맛을
많이 느낄 수 있어욤. +.+!

영종도 을왕리해수욕장, 왕산해수욕장,
선녀바위해수욕장 가는길에 

위치하고 있구요..!!ㅎㅎ

동해막국수는 의외로 외진곳에 있어서 놀랬지만
그럼에도 불구하고 차가 많았어용.ㅎㅎㅎ

요즘은 휴가철이라 해수욕장에 사람들이 많아서
평소보다 더 북쩍이는 것 같아용..!!

 

-----------------------------------------------
#영종도 동해막국수
연락처: 032-746-5522
위치: 인천광역시 중구 용유서로479번길 16
영업시간: 매일11:00~16:00, 17:00~21:00
-----------------------------------------------

 

동해막국수의 메뉴는 딱딱 정해져 있었는데요,

 

저희는 수육大(19,000원), 메밀전(6,000원),

물막국수(6,000원), 비빔막국수(7,000원)

이렇게 4가지 시켰습니당..!!

 

여기 처음오시는 분들은 막국수 집이라고

막국수만 시키시는분이 계시는데

그러시면 안됩니당..!!!

 

무조건 수육과 메밀전 같이 시켜주셔야 돼요...!!

왜냐면요.. 메밀전에 수육을 싸먹거든요..ㅎㅎ

근데 그게 정말 존맛이에용..!! 존맛탱!!!!!!!

 

메뉴가 몇개 없지만, 정말 알차답니다..!!


 영종도 맛집 리뷰 바로가기(클릭)

 인천 영종도 맛집 '조은전골칼국수' 리뷰

 인천 영종도 우동 맛집 '우동모리(MORI)' 리뷰

 영종도 돈까스 맛집 '금화왕돈까스' 리뷰

 영종도 맛집 '홍성광천한우정육식당' 리뷰

 영종도 낙지전골 맛집 '짱구네 낙지집' 리뷰

 인천 운서동 삼겹살 맛집 '담소정' 리뷰

 영종도 운서동 맛집 '모로미' 리뷰

 영종도 운서동 맛집 '고기의원칙' 리뷰

 인천 영종도 맛집 '천사곱창' 리뷰

 

반응형

막국수가 나오기 전에 먼저 수육과

메밀전이 나왔어요..!!

 

그리고 밑반찬은 김치 3가지 종류와 

함께 보쌈에 찍어먹을 

새우젓이랑 마늘 쌈장, 양념간장, 무절임

이렇게 주시는데요..!!

먹는법이 있어용..!!

메밀전을 밑에 깔고 그다음 백김치, 무절임

그리고 고기한점을 올려 고추와 마늘을

올리고 거기위에 명태식혜 올린후

입안가득 드시면 정말 존맛탱!!

 

이 맛에 소주한잔 안먹을 수가 없네요.

그래서 오늘도 황태무침 수육쌈에 홀짝홀짝

한잔했네용..!!

 

메밀전이 보기에는 정말 맛없어 보이는데

쌈을 싸먹으면 시너지 효과가 일어나용!!!!

 

정말정말 먹어보세요..!! 새로운 맛이랍니다.!!ㅎㅎ

다음은 비빔막구수 입니당.!!ㅎㅎㅎ

저는 물막국수보단 비빔막국수를 더 좋아해용..!!

비빔막국수를 시키시고 육수를 더 달라고 해서

물막처럼 드셔도 돼요..!!

 

명태식혜 양념과 고소한 참기름 향이 더해

정말 맛있어용..!!

 

고기와 메밀전이랑 같이 싸먹어도 굿굿..!!

 

오이를 못드시는분들은 미리 빼달라고

말씀하셔야 돼용..!!


 영종도 맛집 리뷰 바로가기(클릭)

 인천 영종도 맛집 '조은전골칼국수' 리뷰

 인천 영종도 우동 맛집 '우동모리(MORI)' 리뷰

 영종도 돈까스 맛집 '금화왕돈까스' 리뷰

 영종도 맛집 '홍성광천한우정육식당' 리뷰

 영종도 낙지전골 맛집 '짱구네 낙지집' 리뷰

 인천 운서동 삼겹살 맛집 '담소정' 리뷰

 영종도 운서동 맛집 '모로미' 리뷰

 영종도 운서동 맛집 '고기의원칙' 리뷰

 인천 영종도 맛집 '천사곱창' 리뷰

고기를 먹다가 나온 물막국수..!ㅎㅎㅎ
물막국수 육수를 먼저 맛보았는데 간이 세지 않았어용.!!

겨자랑 식초로 간을 하신 후 드시면 됩니다:)

마치 평양냉면 같은 맛이었는데용!!ㅎㅎ

싱거우시면 명태식혜 더 달라고 하셔도 돼용..!!

 
종업원 분이 안에 양념장이 들어있으니 

잘 섞어 먹으라고 하셨는데,
제대로 안섞이면 마지막에 육수 마시다가

고춧가루 폭탄으로 드실수 있으니

참고하세용! +.+!!

여튼 물막국수는 국물이 깔끔해서 먹는데

부담없고 좋았어요~!!

시원한 물막에 수육 한점 올려도 꿀맛..!!

김가루가 많아서 맛이 배가 되네요..!!ㅎㅎㅎ

 

동해막국수는 어르신사장님 두분이

젊으실때부터 하셔서 지금까지,

20년 넘게 하고 계세요..!!

 

TV 프로그램에도 많이 출연하시고..!!

어쨋든 맛있기로 소문 났으니

해수욕장 가시는길에 꼭 드시고 가세용.!!

멀리까지 오셔서 후회하지 않으실거에요~ㅎㅎㅎㅎ

 

식당위치는 을왕리해수욕장보단

왕산해수욕장에 가까워요..!!

 

을왕리해수욕장까진 차타고 5분정도 걸려요.!

 

주차장은 아~주 넓습니다.ㅎㅎㅎㅎ

만차더라도 주위에 주차할 곳이 많으니

걱정안하셔도 돼요..!!

 

그럼이만 오늘의 맛집 영종도 '동해막국수'

리뷰를 마치도록 하겠습니당.!! 끝.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