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Ψ홀짝홀짝 맛집에서Ψ

[쿠마쇼군 일본라멘] 인천 영종도 운서동 일본인 요리사 일본라멘 맛집 탐방 :: 오늘도 홀짝홀짝 맛집

by ho_____v 2022. 9. 5.
반응형

오늘도 홀짝홀짝 :)

 


홀짝홀짝 카테고리 바로가기 클릭☜

  홀짝홀짝 요리하기

  홀짝홀짝 전국 맛집 추천   

  홀짝홀짝 마시며 여행

  홀짝홀짝 마시며 쇼핑하기   

  홀짝홀짝 캠핑장에서     

  홀짝홀짝 일상꿀팁

 


안녕하세요! 오늘도 (술)홀짝홀짝 입니다.ㅎㅎㅎ
 
영종도 운서동에 다녀왔었던 행복한 맛집여행 
기록들을 남기려고 합니다.
전국의 맛집 탐방기 지켜봐주세요-! :)

오늘은 과연 어떤 음식과 홀짝홀짝 
한잔 했을까요.!?ㅎㅎ

오늘 리뷰할 맛집은 '쿠마쇼군-일본라멘' 입니다.
저와함께 맛집 탐방 가보시죠.! Go~go

 

쿠마쇼군은 쿠마모토 지역명에

맛의 최고가 되겠다는 쇼군의

의미를 담고 있는데용.!

 

쿠마쇼군 사장님이 일본 라멘학교에서

직접 교육 수료 후 이것을 바탕으로

정통 일본라멘의 맛을 추구하며

가게를 차렸다고 합니당..!ㅎㅎㅎ

 

실제로 와이프분이 일본인이시더라구용..!!

 

그래서 더더욱 기대가 됐습니당.!!

 

가게는 영종도 운서역

메가스타영종 2층에 위치하고 있었구용.!

 

가게내부는 일본식으로 인테리어 되어 있었고,

테이블4개와 다찌석 2개가

있었어용..!!

 

----------------------------------------------- 
#영종도 쿠마쇼군-일본라멘
연락처: 010-2927-7385
위치: 인천 중구 신도시남로142번길 6 메가스타 203호
영업시간: 매일 11:30~15:00, 17:00~21:00
-----------------------------------------------

메인메뉴는 4종류의 라멘이 있었는데,

저는 돈코츠소유라멘(8,500원)과

치킨가라아게(3,500원)을 주문하였습니당.!

 

밑반찬으로는 단무지와 무말랭이 간장절임이

나왔는데 간장에 절인 무말랭이가

아삭하면서 짭쪼름한게

새콤달콤하면서도 달달해서 좋았어요.!

 

은근히 매력이 있더라구용..!!ㅎㅎㅎㅎㅎ


----------------------------------------------- 
#영종도 쿠마쇼군-일본라멘 메뉴

돈코츠쇼유라멘 8,500원

돈코츠미소라멘 9,000원

탄탄멘 9,000원

시오라멘 8,500원

치킨가라아게 3,500원

고로케 3,500원

야끼교자 3,500원

----------------------------------------------- 

 

 운서동 근처 맛집 리뷰 바로가기(클릭)

 인천 영종도 맛집 '숲불백' 리뷰

 영종도 낙지전골 맛집 '짱구네 낙지집' 리뷰

 인천 운서동 삼겹살 맛집 '담소정' 리뷰

 영종도 운서동 맛집 '모로미' 리뷰

 영종도 운서동 맛집 '고기의원칙' 리뷰

 인천 영종도 맛집 '천사곱창' 리뷰

 

반응형

주문을하고 10분정도 기다리니

드디어 주문한 라멘과 가라오게가 나왔어용.!

 

소유라멘과 미소라멘은 사실 육안으로는

잘 구별이 가지 않지만, 맛을 보면

딱 알 수 있다고 하는데용..!!

 

재료는 같지만 육수 베이스를

간장을 했느냐, 된장으로 했느냐에 따라

천지차별이라고 합니당..!!ㅎㅎㅎㅎㅎ

 

돈코츠소유라멘은 뼈와 고기로 장시간 푹~

고아내어 육수를 만들었다고 하는데용..!!

그래서 그런지 국물 색부터 색달라 보였어용.

 

라멘에는 아지타마고반개, 김, 목이보섯, 파, 계란

굵직한 차슈, 숙주나물이 토핑으로 올라가 있었고,

 

면은 제면기에서 바로 뽑아내서 그런지

신선하고 부드러웠어용.!!ㅎㅎ

면에 육수가 잘 스며들어

면을 후루룩 먹을때 육수의 진한 맛을 함께

느낄수가 있어서 좋았는데,

간이 조금 싱거웠어용.!

 

그리고 국물에 기름이 좀 많아

느끼한 맛도 약간은 있었던 것 같네용.!

 

그래서 간장 무장아찌와 면을 함께먹으니

그나마 먹을만 했습니당.ㅎㅎㅎ

 

굵직한 차슈도 약간 비린 냄새가 

나기도 했네용..!!

 

치킨가라아게는 흔히들 많이 먹는

닭살코기 튀김 같았어용.!!ㅎㅎ

 

갓 튀겨서 그런지 맛은 좋았습니당.!!ㅎㅎㅎ

쿠무쇼군 일본라멘집은 운서역 바로 앞에

위치하고 있으며, 오피스텔 지하에

큰 주차장이 있어 주차장 걱정은

안하셔도 됩니당.!! :)

 

영종도에 들리시게 된다면

한번 들러서 일본라멘 맛을

보시는 것도 좋을것 같네용.!!

 

저는.. 라멘보단 우리나라 라면이

최..고!!!! 끝.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