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Ψ홀짝홀짝 맛집에서Ψ

[개똥이네조진다] 인천 영종도 왕산해수욕장 해물라면 조개찜 바다뷰 맛집 탐방 :: 오늘도 홀짝홀짝 맛집

by ho_____v 2022. 9. 9.
반응형

오늘도 홀짝홀짝 :)

 


홀짝홀짝 카테고리 바로가기 클릭☜

  홀짝홀짝 요리하기

  홀짝홀짝 전국 맛집 추천   

  홀짝홀짝 마시며 여행

  홀짝홀짝 마시며 쇼핑하기   

  홀짝홀짝 캠핑장에서     

  홀짝홀짝 일상꿀팁

 


안녕하세요! 오늘도 (술)홀짝홀짝 입니다.ㅎㅎㅎ
 
영종도에 다녀왔었던 행복한 맛집여행 
기록들을 남기려고 합니다.
전국의 맛집 탐방기 지켜봐주세요-! :)

오늘은 과연 어떤 음식과 홀짝홀짝 
한잔 했을까요.!?ㅎㅎ

오늘 리뷰할 해물라면 맛집은

'개똥이네 조진다' 입니다.
저와함께 맛집 탐방 가보시죠.! Go~go!!

 

영종도 왕산해수욕장 바로앞에

위치하고 있는 '개똥이네조진다'

조개구이 전문점인데요,

 

저는 점심시간에 해물라면 먹으러

방문했어용..!!

 

추운겨울 뜨끈뜨끈한

해물라면은 정말 최고인데용..!!

 

그냥 라면도 맛있는데

해물이 잔뜩 들어간 해물라면은

얼마나 맛있게용..!! :)

 

짬뽕맛도 나면서 시원 얼큰한게

해장으로는 정말 최고 입니당-!!

 

-----------------------------------------------
#개똥이네 조진다
연락처: 032-751-7486
위치: 인천광역시 중구 을왕동 810-124
영업시간: 매일 11:00~23:00, 금토 10:00~24:00
-----------------------------------------------

저희는 해물라면(12,000원) 2개를 주문했는데요,

주문을 하고나니 기본반찬을 셋팅해주셨어용..!!

 

기본 반찬은 잘익은 파김치와

알타리무김치를 주셨는데,

새콤하게 잘익어서 

라면과 정말 잘 어울렀어용..!! :)

 

해물라면은 주문을하고 13분정도 기다리니

나왔는데용, 해물라면의 첫인상은

물이 생각보다 많았고,

가리비와 꽃게, 그리고 여러가지 조개류들이

들어 있었어용..!!ㅎㅎㅎ

 

그리고 젤 위에는 고춧가루와 후추가루를

촥촥촥 뿌려 주셨는데, 

눈으로만 보더라도 매콤얼큰 해보였어용..!!

 

반응형

 

라면을 위로 들어 올리니

생각보다 꽤 많은 양의 해물이 들어 있었는데요,

 

대왕가리비와 새우, 바지락, 꽃게 등

숨어 있던 해물들이 

처음에 육안으로 봤을때보다 

더 많았어용-!!ㅎㅎㅎㅎㅎㅎㅎ

 

해물이 많으니 절로 행복해지더라구용..!!

 

국물은 처음에 봤을땐 물의 양이 많아서

밍밍할것 같았는데

해물이 듬뿍~ 들어간만큼

얼큰한게 너무 시~원 했어용..!!

 

간도 딱 괜찮았구용.!!

짜지도 싱겁지도 않았어요.ㅎㅎㅎ

 

파김치와 알타리무김치를

라면과 후루룩후루룩 먹어보니

이보다 더 좋을순 없더라구용..!

 

더구나 야외에서 먹는 라면이란..!!

말 더해서 뭐하겠어용..!!ㅎㅎㅎ

그 만큼 정말 맛있게 해장 잘했네용..!!

 

오늘은 홀짝홀짝 한잔 하지는 못했지만.!

나중에 조개구이나 조개탕이 먹고싶을때

한번 더 와야겠어용..ㅎㅎㅎㅎㅎ

 

정신없이 먹다보니 어느새 다먹어버렸어용..!!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공기밥을 말아 먹고싶었지만..!!

배가 너~무 불러서 먹지는 못했네용..!!

 

'개똥이네조진다'는

'개똥이네는 조개구이에 진심이다' 라는

뜻으로 진심을 다해 판매를 하고 있는데요,

 

자부심이 있는만큼 을왕리로 드라이브

오실 일이 있으시면 한번 들러서

드셔보시는것도 좋을 것 같네용.! :)

 

개똥이네조진다는 왕산해수욕장

바로 앞쪽에 위치하고 있으며,

 

근방에는 캠핑장이나 카라반 등

다양한 숙박시설이 있어

놀러오시기 좋습니당.!! :)

 

그리고 전용주차장이 있어

주차걱정은 안하셔도 됩니당.!!

 

그럼 이만 오늘의 맛집

'개똥이네조진다'

리뷰를 마치도록 하겠습니당.! 끝.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