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Ψ홀짝홀짝 맛집에서Ψ

[천사곱창] 인천 영종도 운서동 소곱창 소대창 돌판구이 눈꽃 맛집 탐방 1편 :: 오늘도 홀짝홀짝 맛집

by ho_____v 2022. 8. 30.
반응형

오늘도 홀짝홀짝 :)

 


홀짝홀짝 카테고리 바로가기 클릭☜

  홀짝홀짝 요리하기

  홀짝홀짝 전국 맛집 추천   

  홀짝홀짝 마시며 여행

  홀짝홀짝 마시며 쇼핑하기   

  홀짝홀짝 캠핑장에서     

  홀짝홀짝 일상꿀팁

 


안녕하세요! 오늘도 (술)홀짝홀짝 입니다.ㅎㅎㅎ
 
영종도 운서동에 다녀왔었던 행복한 맛집여행 
기록들을 남기려고 합니다.
전국의 맛집 탐방기 지켜봐주세요-! :)

오늘은 과연 어떤 음식과 홀짝홀짝 
한잔 했을까요.!?ㅎㅎ

오늘 리뷰할 곱창 맛집은 '천사곱창' 입니다.
저와함께 맛집 탐방 가보시죠.! Go~go!!

 

오늘은 영종도 운서역 1번출구에서

5분거리에 있는

천사곱창에 다녀왔어용.!!

 

천사곱창은 이곳에서 처음 접해봤는데용.

소곱창이 정말 일품 입니당.!!

 

천사곱창은 메가스타영종 오피스텔

바로 건너편에 위치하고 있었는데요,

 

천사곱창 자체 주차장은 없지만,

바로 옆에 공용주차장이 있으니

참고하시면 될 것 같아용.!ㅎㅎ

 

-----------------------------------------------
#운서동 천사곱창
연락처: 032-747-0455
위치: 인천광역시 중구 운서동 2802-3
영업시간: 매일 16:00~02:00
-----------------------------------------------


 영종도 맛집 리뷰 바로가기(클릭)

 인천 영종도 맛집 '조은전골칼국수' 리뷰

 인천 영종도 우동 맛집 '우동모리(MORI)' 리뷰

 영종도 경양식 돈까스 맛집 '금화왕돈까스' 리뷰

 영종도 맛집 '홍성광천한우정육식당' 리뷰

 영종도 낙지전골 맛집 '짱구네 낙지집' 리뷰

 인천 운서동 삼겹살 맛집 '담소정' 리뷰

 영종도 운서동 맛집 '모로미' 리뷰

 영종도 운서동 맛집 '고기의원칙' 리뷰

 인천 영종도 맛집 '천사곱창' 리뷰

천사곱창은 소의 부위만

판매를 하고 있었는데요,

곱창종류 외 사이드 종류도 여러가지가

있었어용..!

 

제가 좋아하는 불닭볶음면(3,000원)도

있었어요..!!ㅎㅎ

 

저희는 무얼 시킬지 고민을하다

모듬셋트 2인분을 시켰습니당.!!

 

주문을 하고나니 바로

기본반찬을

셋팅해주셨는데요,

 

반찬종류는

소고기무국, 육회, 부추무침, 양파절임,

쌈장, 오이, 고추, 간장소스

이렇게 셋팅 해주셨어용..!!

 

천사곱창은 맛있게 먹는법이

따로 있었는데요,

 

먼저 찌개와 육회를 먼저 먹고 있으면

곱창은 초벌을 한 상태로 가져다 줍니당!

그리고 돌판에 부추와 고추, 양파들을

같이 구워서 먹으면 맛있다고 하네용ㅎㅎㅎ

 

-----------------------------------------------
#운서동 천사곱창 메인메뉴

모듬곱창 16,900원

소곱창 14,900원,

소막창 14,900원,

소대창 15,900원,

한우곱창 17,900원

----------------------------------------------- 

 

반응형

저희가 시킨 모듬셋트는 주문을하고

10분 정도 기다리니 음식이 나왔는데요,

 

비쥬얼이 좔좔좔 윤기가 나는게

곱창이 정말 맛있어 보이지 않나용~?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곱창, 막창, 대창, 염통, 차돌박이

위에 떡사리와 양파 등이 올라가 있고,

마늘가루가 하얗게 뿌려져 있었어용..!!

 

저는 처음에 치즈가루인지 알았는데,

마늘가루라고하니 놀랐네용..!ㅎㅎ

눈가루처럼 엄청 이뻤어용 ㅎㅎ

 

마늘가루와 떡사리가 정말

궁합이 잘맞았어용..!!

쫀득쫀득한게 마늘가루의 고소과

마늘향이 정말 꿀맛입니당.!!ㅎㅎ

 

소곱창은 냄새도 나지않고

부추와 같이 싸먹으니

정말 맛있었어용..!!ㅎㅎ

 

소곱창을 여러번 먹어봤는데

다른곳과 다르게 부드럽고 고소한게

정말 맛있었어용.ㅎㅎㅎㅎ

 

왜 사람들이 천사곱창 천사곱창

하는지 알겠더라구용. ㅎㅎㅎ

 

소주 한잔 안할 수가 없더라구용ㅎㅎ

그래서 오늘도 소곱창에 홀짝홀짝-!!

한잔 마셨습니당.ㅎㅎㅎ

소곱창을 맛있게 먹다보니

금방 바닥이 보이더라구용..!!ㅠㅠㅠ

 

제가 좋아하는 불닭면을

먹으려고 하다가

돌판을 지나칠수가 없어서

볶음밥(2,000원) 1인분을 주문했습니당.!

 

볶음밥을 시키니

밥과 소스 위에

김치와 김가루, 단무지, 미나리,

그리고 계란을 올려 주셨는데

돌판이 뜨거워서 금방 바닥에

눌러 붙더라구용..!!ㅎㅎㅎㅎ

 

치즈를 뿌릴까 하다가 말았는데

살짝 매콤한게 간이 딱 맞고

계란 특유의 부드러운 맛이

느껴지면서 정말 맛있게 잘먹었습니당.!


 운서동 근처 맛집 리뷰 바로가기(클릭)

 인천 영종도 맛집 '숲불백' 리뷰

 영종도 낙지전골 맛집 '짱구네 낙지집' 리뷰

 인천 운서동 삼겹살 맛집 '담소정' 리뷰

 영종도 운서동 맛집 '모로미' 리뷰

 영종도 운서동 맛집 '고기의원칙' 리뷰

 인천 영종도 맛집 '천사곱창' 리뷰

천사곱창 운서점은 전용주차장은 없지만

주위에 유료주차장 및 공용주차장이

많기 때문에 주차걱정은 안하셔도 됩니당.!

 

운서역에서 5분거리라

접근성이 좋아서

쉽게 찾을수 있습니당.!!

 

인천공항이나 영종도로 드라이브 오시는분들이

계시면 한번쯤은 가보셔도 좋을 것 같네용.!!

 

그럼이만 오늘의 맛집 '천사곱창' 운서점

리뷰를 마치도록 하겠습니당.!! 끝.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