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Ψ홀짝홀짝 맛집에서Ψ

[서귀포흑돼지명가] 제주 서귀포 실내가 큰 라이브 카페 흑돼지구이 맛집 탐방 :: 오늘도 홀짝홀짝 맛집

by ho_____v 2022. 8. 5.
반응형

오늘도 홀짝홀짝 :)

 


홀짝홀짝 카테고리 바로가기 클릭☜

  홀짝홀짝 요리하기

  홀짝홀짝 전국 맛집 추천   

  홀짝홀짝 마시며 여행

  홀짝홀짝 마시며 쇼핑하기   

  홀짝홀짝 캠핑장에서     

  홀짝홀짝 일상꿀팁

 


안녕하세요! 오늘도 홀짝홀짝 입니다.ㅎㅎㅎ

 

제주도에 다녀왔었던 행복한 여행 기록들을 남기려고 합니다.
푸릇푸릇한 아름다운 제주도의 맛집 탐방기 지켜봐주세요-! :)

 

 

복자씨연탄구이에 이어 흑돼지 맛집을 하나 더

추천 해드릴려고 합니다.!ㅎㅎ

 

오늘 제가 추천해드릴 맛집은, 라이브고깃집으로

유명한 '서귀포흑돼지명가' 입니다.!!

 

40년 전통을 자랑하며, 3대 대물림식당으로
지금까지도 지역주민들에게 인정받고 있다고 해요.!

 

넓은 주차장도 있어 주차하기 편하고,
차 없이 여행 하시는분들을 위해
서귀포 시내권 셔틀도 운행하고 있다고 해요.! 우와.!!

 

-----------------------------------------------
#서귀포흑돼지명가
연락처: 064-739-7347
위치: 제주 서귀포시 태평로 122
영업시간: 매일 10:00 - 22:00, 일요일 휴무
-----------------------------------------------

 

식당안은 엄~~청 넓었어요. 내부 홀도 넓었지만,
야외테이블도 엄청 크더라구요.

 

저희는 야외석에 앉았어용.!!

문섬. 범섬이 한눈에 들어오는 바다전망을 감상하며
파도소리를 들으며, 고기를 먹을 수 있어용ㅎㅎㅎㅎ

 

그리고 야외무대가 있는 넓은 정원도 있어,
한번씩 야외 라이브 공연도 한다고 합니다. :)

 

반응형

생고기 질좀 보세요..!!ㅎㅎㅎ

딱봐도 윤기가 반지르르한게 너무~

좋아보이지 않나요..!!?ㅎㅎ

오겹살의 비계도 딱 적당 했어요.!

 

이 좋은날에 한잔 안할 수가 있나요.!!

그래서 오늘도 좋은사람들과 홀짝홀짝

한잔 했습니다.ㅎㅎ

 

안주로 노릇노릇하게 구워진 오겹살에 멜젓을 찍어

먹으니 쫀듯쫀득 육즙과 멜젓 향이 세어나와

고기의맛을 더 풍부하게 느낄 수 있었어요!!

 

반찬도 신선한 채소와 정갈한 제주도의 반찬들로

가득했어용..!!

무엇보다 비싼 대파를 통으로 주시다니

너무 좋지않나요?? ㅎㅎㅎ

구운파를 고기와 싸먹으니 정말 안성맞춤~!!

 

뜨끈뜨끈한 국물이 먹고싶어서

해물뚝빼기도 시켰어요..!!
딱새우와 전복, 홍합 등 여러가지 해산물이 듬뿍

들어있어서 국물맛이 엄청~ 진하더라구요..!!

 

제주도는 해산물들이 싱싱해서

해물뚝빼기는 어디든 맛있었던것 같아요ㅎㅎ

아니면, 이게 제주도의 맛인가!?ㅎㅎ

 

-----------------------------------------------
#서귀포흑돼지명가

6인이상 단체예약 이벤트
성인기준 6인이상 네이버 단체예약시 10%할인

-----------------------------------------------

 

서귀포흑돼지명가 메뉴는 제주흑돼지오겹살 말고도

제주흑돼지목살, 돼지양념갈비, 돼지생갈비,

전복뚝빼기, 고등어구이, 옥돔구이 등

메뉴도 다양하게 구성되어 있어

누구나 호불호가 없을 것 같은 식당이에요.ㅎㅎ

 

식당위치는 서귀포 호근동에 위치해 있으며,

밤에는 주위에 아무것도 없어 암흑처럼 어둡습니다.

 

단, 시간이 늦더라도 대리운전 기사분들이 가게까지 

오시니 걱정은 안하셔도 될 것 같아요.ㅎㅎ

(택시도 있어용) 

 

그리고 서귀포흑돼지명가 주인분과 종업원들이

모두 친절해서

지인들과 편하게 저녁을 먹었네요.!ㅎㅎ

 

 

지금까지 저의 맛집리뷰를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다음 맛집은 더더욱 재밌게 작성하겠습니다.!! 끝.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