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Ψ홀짝홀짝 맛집에서Ψ

[미삼회관] 인천 영종도 운서동 맛집 미나리 냉삼 차돌박이 항정살 맛집 탐방 :: 오늘도 홀짝홀짝 맛집

by ho_____v 2023. 2. 25.
반응형

오늘도 홀짝홀짝 :)

 


홀짝홀짝 카테고리 바로가기 클릭☜

 홀짝홀짝 요리하기

 홀짝홀짝 전국 맛집 추천

 홀짝홀짝 마시며 여행

 홀짝홀짝 마시며 쇼핑하기

 홀짝홀짝 캠핑장에서

 홀짝홀짝 일상꿀팁

 


안녕하세요! 오늘도 (술)홀짝홀짝 입니다.ㅎㅎ

영종도 운서동에 다녀왔었던 행복한

맛집여행 기록들을 남기려고 합니다.
전국의 맛집 탐방기 지켜봐주세요-! :)

오늘은 과연 어떤 음식과 홀짝홀짝
한잔 했을까요.!?ㅎㅎ

오늘 리뷰할 냉동삼겹살 맛집은 '미삼회관' 입니다.
저와함께 맛집 탐방 가보시죠.! Go~go!!

 

미삼회관 메뉴

 

간만에 생삼겹보단

냉동삼겹살이 먹고싶어

찾아보던 중 맥주골목쪽에 있는

냉동삼겹살 맛집 미삼회관에

가보았어용.

 

미삼회관은 냉삼과 미나리의

조합으로 유명한 집인데요,

 

오픈한지 그리 오래되지 않은 고기집이라

실내가 깨끗해요.

 

지나갈때마다 항상 사람이 많았는데

제가 방문한 날에는 다행히

자리가 비어있었어용.

 

하지만 얼마 지나지 않아

빈자리가 가득 차더라구용.

 

-----------------------------------------------
#미삼회관
연락처: 0507-1355-3022
위치: 인천 중구 영종대로196번길 15-10
영업시간: 매일 15:00~24:00, 매주 목요일 휴무 
-----------------------------------------------

 

미삼회관 기본반찬

 

저희는 냉삼 3인분을

주문하였어용.

 

냉삼이다보니 불판에

호일을 깔아주셨고

 

둥근 옛날식 쟁반에

반찬들을 주셨어용.

 

일단 미나리&삼겹살집 답게

쌈채소대신 미나리가 나왔고

파무침과 김치, 무채김치 양념장들이

나왔어용.

 

독특한 소스

 

둥근 그릇에 계란노른자가

들어있는 것은

데리야키+계란노른자 소스인데

달짝지근하면서 부드러운

맛이 일품이에용.

 

그리고 옆에 있는

다진고추+다진마늘 소스

새콤한맛을 냈어용.

 

미나리 리필

 

배추김치는 불판에 구워

고기와 함께 싸먹었고

무생채는 고기의 느끼함이

올라올때쯤 먹어주면 좋았네욤

 

미나리는 다먹어도 추가요금이

없기 때문에 눈치볼것 없이

추가주문 하시면 됩니당..!!

 

두께가 두꺼운 냉삼

 

냉삼은 냉동이지만 제법

두께가 두꺼웠고

국내산이라 고기의 질도

나쁘지 않아 보였어용.

 

지금보니 삼겹살이아니고

오겹살 같기도하고........;;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삼겹살 정렬

 

불판에 불이 어느정도

달아오르면

삼겹살을 올려줍니당.

 

그리고 미나리와 파무침도

삼겹살의 단짝처럼

외롭지않게 같이 구워줬어용.

 

후추 필수

 

역시 냉삼은 후추를 뿌려야

제맛이죠잉~~

꼭 후추를 빼먹지말고 뿌려주세용

익고 있는 고기를 보고 있으니

군침이 계속 넘어가더라구용.ㅠㅠ

 

빨리먹고시퍼~ㅜㅜㅜㅜㅜㅜㅜ


■ 영종도 맛집 리뷰 바로가기(클릭)

 인천 영종도 맛집 '조은전골칼국수' 리뷰

 인천 우동 맛집 '우동모리(MORI)' 리뷰

 영종도 돈까스 맛집 '금화왕돈까스' 리뷰

 

오늘도 홀짝홀짝 맛집 - 인천 영종도 맛집 '금화왕돈까스' 탐방

오늘도 홀짝홀짝 :) 홀짝홀짝 카테고리 바로가기 클릭☜ ▶ 홀짝홀짝 요리하기 ▶ 홀짝홀짝 전국 맛집 추천 ▶ 홀짝홀짝 마시며 여행 ▶ 홀짝홀짝 마시며 쇼핑하기 ▶ 홀짝홀짝 캠핑장에서 ▶

kdongho.tistory.com

 소고기 맛집 '홍성광천한우정육식당' 리뷰

 영종도 낙지맛집 '짱구네 낙지집' 리뷰

 인천 운서동 삼겹살 맛집 '담소정' 리뷰

 영종도 운서동 맛집 '모로미' 리뷰

 인천 영종도 맛집 '천사곱창' 리뷰

 영종도 운서동 맛집 '고기의원칙' 리뷰

 

[고기의원칙] 인천 영종도 운서동 항아리 숙성 삽겹살 목살 맛집 탐방 :: 오늘도 홀짝홀짝 맛집

오늘도 홀짝홀짝 :) 홀짝홀짝 카테고리 바로가기 클릭☜ ▶ 홀짝홀짝 요리하기 ▶ 홀짝홀짝 전국 맛집 추천 ▶ 홀짝홀짝 마시며 여행 ▶ 홀짝홀짝 마시며 쇼핑하기 ▶ 홀짝홀짝 캠핑장에서 ▶

kdongho.tistory.com

 

냉동삼겹살 한상

 

빨리 익어라........

빨리 익어라..

눈으로 욕하는즁..ㅎㅎㅎ

 

잘익은 미나리

 

냉삼은 특유의 맛이 있어

기름장에 찍어서

미나리를 살포시 올려서

함께 먹어주면 

향긋한 미나리향이 올라오는데

 

잡내도 나지않고 정말 맛이 좋아용.

 

대구에도 청도 한재미나리라고

유명한 미나리가 있는데,

삼겹살에 싸먹으면 정말

최고이거든요..!!

 

갑자기 옛날생각중....ㅎㅎㅎ

 

 

데리야키소스에도 찍어먹고,

상큼한 마늘소스에도 찍어먹고

이것저것 찍어먹으니

금방 고기가 동나더라구용..

 

그래서 1인분더ㅎㅎㅎㅎㅎ추가

 

반응형
마지막은 볶음밥

 

마지막은 역시 볶음밥이죠잉~!!

 

고기를 먹고 느끼한 속을

매콤한 볶음밥으로

마무리 했답니당.

 

은박지가 있어

요리조리 기술력있게

볶아주셨는데

 

각이 딱 잡히는게 너무 

신기했네용.

 

미삼회관 위치 및 주차

 

 

 

미삼회관은 운서역 2번출구에서

10분정도 쭉 올라오시면

맥주골목에 위치해 있습니당.

 

주차공간은 오피스텔 지하에 

주차하시면 됩니당.

 

그럼 오늘의 맛집

'미삼회관'
미나리 냉삼 전문점 리뷰를
마치도록 하겠습니당.!! 끝.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