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Ψ홀짝홀짝 맛집에서Ψ

[스타대게] 강원도 속초 단골 연예인 많은 바다뷰 대게 킹크랩 맛집 탐방 :: 오늘도 홀짝홀짝 맛집

by ho_____v 2022. 8. 18.
반응형

오늘도 홀짝홀짝 :)

 


홀짝홀짝 카테고리 바로가기 클릭☜

  홀짝홀짝 요리하기

  홀짝홀짝 전국 맛집 추천   

  홀짝홀짝 마시며 여행

  홀짝홀짝 마시며 쇼핑하기   

  홀짝홀짝 캠핑장에서     

  홀짝홀짝 일상꿀팁

 


안녕하세요! 오늘도 (술)홀짝홀짝 입니다.ㅎㅎㅎ

강원도 속초에 다녀왔었던 행복한 맛집여행 
기록들을 남기려고 합니다.
전국의 맛집 탐방기 지켜봐주세요-! :)

오늘은 과연 어떤 음식과 홀짝홀짝 
한잔 했을까요.!?ㅎㅎ

오늘 리뷰할 맛집은 대게맛집 '스타대게' 입니다.
저와함께 맛집 탐방 가보시죠.! Go~go!!

 

속초에 잡은 숙소에서

대게맛집이 근처에

어디가 있을까 하고

찾아보던중,

 

상단노출 & 리뷰가 많은 

스타대게를 찾게 되었어용.!

 

속초맛집 '스타대게'는 

속초 장사장에 위치한 대게 전문점 입니당. 

 

가게 내부에서 

장사항 앞 바다가 한눈에 들어오는 

이 곳에 신선한 대게 맛과 

유려한 전망을 함께 즐기려 

방문하는 방문객들이 많다고 해용..!

 

특히 밤에 볼 수 있는 야경이

아름다워 저녁 이후 방문을하는

사람도 많다고 합니당..!!

 

-----------------------------------------------
#속초 스타대게
연락처: 033-638-7208 
위치: 강원 속초시 장사항해안길 9
영업시간: 매일 10:00 - 22:00
-----------------------------------------------

 

저희는 저녁에 고기와 와인파티를 하기로 해서

간단히 먹으려고 했는데용..!!

 

속초까지 와서 대게를 안먹고 가는건

좀 아니다고 생각해서 일부러 먹으러 왔습니당.

 

대게는 시세로 계산을 했는데,

1층 입구 수족관에서

저희가 원하는 대게를 선택 후 무게를 재고 

2층으로 올라갔어용..!!

 

올라가는길에 유명연예인 싸인들도 

엄청많이 걸러져 있더라구용..!!

 

저흰 셋트메뉴가 아닌 단품을 시켰는데용.

대게한마리(1.5kg) + 대게라면

이렇게 해서 15만원정도 줬던 것 같아용..ㅎㅎ

 

기본반찬은 이것저것 많이 주셨는데요,

감튀, 김치류, 새우튀김, 샐러드, 떡, 양갱 등을

주시더라구용.ㅎㅎㅎㅎ 

 

반응형

 

대게는 저희가 주문을하고 20~30분 뒤에 

나왔는데용,

 

사진처럼 이렇게 이쁘게 손질을

다 해주신다음 주셨어용..!!

 

대게가 워낙 커서 한마리이지만 큰 쟁반을

다 덮어버리더라구용..!!

 

노오란 게장 보이시나요..!!

와.... 영롱한게 정말 맛있게 보이네용..ㅎㅎ

 

이 비쥬얼에

술한잔 안먹을 수가 없더라구용..ㅎㅎㅎ

그래서 오늘도 대게에 홀짝홀짝

한잔 마셨습니당. ㅎㅎㅎ

 

다리에 붙은 이 살좀 보세용..!!

수율이 꽉찬게 거의 95%입니다..

완전 가득 찼어용..!!

 

대게가 비쌀만 하네요.ㅎㅎㅎㅎ

녹은살 하나도 없이

정말 싱싱했어용..ㅎㅎㅎㅎ

 

 

대게집게살로 짠~!!

완전 부드럽고 쫀득쫀득한게

달달하기도 하고, 살이 꽉차서

씹는맛이 너무 좋았어용!!

 

와 흥분되네용.. 또먹고싶어 ㅠㅠㅠㅠㅠ유ㅠ

 

바다뷰를 배경으로 집게살 한컷 찍었습니당. ㅎㅎ

 

 

몸통살도 이렇게나 많습니당...

역시 대게는 제값주고 좋은거 먹어야 

되는것 같아용..ㅎㅎㅎ

 

 

그리고 게장볶음밥을 시켰어용..!!

주방에서 볶아 주셨는데용,

대게가 크다보니 게장이 엄청 많았어용!!

 

간이 너무 잘 밴게 

대게 찐맛을 보았습니당.

 

김가루도 솔솔솔 뿌려주셔서

더 맛있었네용..!!ㅎㅎㅎㅎ

 

 

마지막은 대게 라면 입니당..!!

대게라면은 다리 몇개 넣어서 끓여주셨는데,

사실 대게향은 안났어용..ㅎㅎㅎ

 

먹다보니 너무 배가 부르더라구용..ㅠㅠㅠㅠ

적당히 먹을려고 했는데.. 

어쩌다보니 또 이렇게........ㅎㅎㅎ

스타대게는 주차장이 넓어서

주차 걱정은 안하셔도 됩니당..!

 

뷰가 좋아서 바다보며 

여유만끽하기에 좋았네용..!!

 

정말 잘먹었습니당..ㅎㅎㅎ

 

그럼이만 오늘의 맛집 '스타대게'

리뷰를 마치도록 하겠습니당. 끝.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