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Ψ홀짝홀짝 맛집에서Ψ

[초가집] 인천 영종도 운남동 맛집 모듬순대 능이삼계탕 해신탕 낮술 맛집 탐방 :: 오늘도 홀짝홀짝 맛집

by ho_____v 2023. 6. 4.
반응형

오늘도 홀짝홀짝 :)

 


홀짝홀짝 카테고리 바로가기 클릭☜

  홀짝홀짝 요리하기

  홀짝홀짝 전국 맛집 추천   

  홀짝홀짝 마시며 여행

  홀짝홀짝 마시며 쇼핑하기   

  홀짝홀짝 캠핑장에서     

  홀짝홀짝 일상꿀팁

 


안녕하세요! 오늘도 (술)홀짝홀짝 입니다.ㅎㅎ
 
영종도 운남동에 다녀왔었던 행복한 맛집여행 
기록들을 남기려고 합니다.
전국의 맛집 탐방기 지켜봐주세요-! :)

오늘은 과연 어떤 음식과 홀짝홀짝 
한잔 했을까요.!?ㅎㅎ

오늘 리뷰할 낮술 맛집은 '초가집' 입니다.
저와함께 맛집 탐방 가보시죠.! Go~go!!

 

영종도 맛집 초가집 메뉴

 

주말인데 약속은 없고....

창문을 열어보니 날씨는 엄청 맑고...

 

시간이 너무 아까워서

근처에 사는 지인한테

점심겸 낮술 먹자고 권했어용.

 

그랬더니 30분후에 바로 보자고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정말 뭔가 모르게

오늘은 맛있는걸 먹고싶더라구용.

주말이고 평일에 너무 바빠서

힐링이 필요했거등요.ㅎㅎ

 

그래서 찾아간곳 바로바로

초가집 입니당.

 

-----------------------------------------------
#초가집
연락처: 032-746-8132
위치: 인천 중구 운서1로 1 2층 뽕가네
영업시간: 11:00 ~ 21:00
-----------------------------------------------

 

능이삼계탕과 모듬순대

 

저희는 도착하자마자

능이삼계탕 2개와 모듬순대를

주문했어용.

 

초가집 삼계탕은

종류별로 모두 맛이 좋은데

 

전 능이버섯에 환장하기에

능이버섯 삼계탕을 주문했어용.

 

기본반찬으로는 깍두기와 부추무침,

고추양파 된장무침을 주셨고,

 

밑반찬들 하나하나 정성스럽고 맛있어서

닭고기와 함께 싸먹으니

정말 맛이 좋았습니당.

 

저는 닭고기를 소금보단 기름장에

찍어먹는걸 선호하는데요,

 

기름장에 고기를 찍으면 더 고소하고

부드럽게 즐길수 있어용.

 

반응형

 

모듬순대

 

그리고 함께 나온 모듬순대 입니당.!

 

모듬순대는 오랫동안 뜨끈뜨끈하게

먹을수 있도록 찜기와 버너가 함께

나왔는데요,

 

찜기에 물이 들어있어서

물이끓으면 김이 올라와 순대를

데펴주는 식이었는데

 

오랫동안 상온에 나둬도

굳어지지않고 촉촉하게

드실수가 있습니당. 

 


 영종도 맛집 리뷰 바로가기(클릭)

 영종도 굴국밥 맛집 '굴세상' 리뷰

 영종도 방어 맛집 '스시해사시미' 리뷰

 영종도 손두부 맛집 '노란콩' 리뷰

 영종도 맛집 '홍성광천한우식당'리뷰

 영종도 장어 맛집 '민물장어 주막골' 리뷰

영종도 맛집'산골민물매운탕'탐방 리뷰

 

오늘도 홀짝홀짝 맛집 - [산골민물매운탕] 인천 영종도 어탕국수 메기매운탕 민물매운탕 맛집 탐

오늘도 홀짝홀짝 :) 홀짝홀짝 카테고리 바로가기 클릭☜ ▶ 홀짝홀짝 요리하기 ▶ 홀짝홀짝 전국 맛집 추천 ▶ 홀짝홀짝 마시며 여행 ▶ 홀짝홀짝 마시며 쇼핑하기 ▶ 홀짝홀짝 캠핑장에서 ▶

kdongho.tistory.com

 

수제순대

 

그리고 무엇보다 좋았던것은

시중에 파는 순대가 아니고 직접

만든 수제순대라는 점인데요,

 

야채도 크고 당면도 많아

잡내가 나지않고 식감이 무척이나

좋았습니당.

 

그리고 순대뿐만아니라

머릿고기와 내장, 간 등

특수부위도 함께 주셨는데요,

 

정말 막걸리 안주로는 최고였습니당..

 

이날 정말 정신없이 마셨네용.ㅎㅎㅎ

 

중국황실 느낌 인테리어

 

역시 술은 낮술이 최고!!

주말은 요렇게 보내야 뜻깊죠잉.ㅎㅎ

 

능이버섯삼계탕도 너무너무 좋았고

모듬순대도 너무너무 좋았습니당.

 

양이 무척이나 많았지만 

너무 맛있어서

전부 싹~ 비우고 왔습니당..헤헤헤

 

초가집은 실내가 중국황실 느낌으로

인테리어 되어있었는데요,

 

사장님이 장식품 수집을 좋아하시는지

티비에서나 보던 중국황실 장식품들이

눈으로만 보아도 300종류가 넘는거 같더라구용.

 

분위기도 너무너무 고전적이고

새로웠습니당.

 

초가집 위치 및 주차

 

초가집은 운남동에 위치하고 있으며

주차장이 엄~청 넓으니 주차걱정은

안하셔도 됩니당.

 

단체손님 5팀이와도 수용 가능할만큼

넓으니 회식으로도 좋을것 같네용.

 

그럼 오늘의 맛집

'초가집' 리뷰를 마치도록 하겠습니당. 끝:)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