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Ψ홀짝홀짝 마시며 여행Ψ

샌프란시스코 San Francisco 맛집탐방 1편 :: 오늘도 홀짝홀짝 여행

by ho_____v 2022. 8. 2.
반응형

오늘도 홀짝홀짝 :)

 



안녕하세요! 오늘도 (술)홀짝홀짝 입니다.ㅎㅎㅎ

 

얼마전 RSA 2022 컨퍼런스 일정 때문에 샌프란시스코에 다녀왔었던 여행 기록들을 남기려고 합니다.

캘리포니아 샌프란시스코에서의 맛집 탐방기 지켜봐주세요-! :)

 

12시간 긴 비행시간을 마치고 미국 서부 땅을 드디어 밟았습니다.ㅎ

현지시간은 우리나라보다 17시간 늦어 도착하니 오후 3시반쯤 이었어요~ 

내리자마자 너무 날씨가 좋아서 흥분(?)이 되더라구요..ㅎㅎ

습도도 없고 우리나라 초가을 날씨에 너무너무 산뜻했어요ㅎㅎ 너무나도 평화로워 보이시죠?ㅎㅎ

 

해외 느낌 가득한 샌프란시스코 공원

 

첫날은 일정이 없던터라 호텔에 짐을 놓고 바로 관광하러 다녔어요!

호텔이 모스콘센터 근처 중심지라 Pier(피어) 39까지 케이블카를 타고 걸어서 이동 했어요ㅎㅎㅎ

 

생각보다 거리가 멀지 않아 이런저런 구경도하고 차이나타운 거리도 다녀왔답니다ㅎㅎ 날씨~ 너무좋죠?

 

하늘까지 이쁜 샌프란시스코

 

한 30분정도 걸었나(?) 드디어 Pier39에 도착했어요!!!

피어39에는 그 유명한 바다사자들이 있었어요! 너무 귀엽쥬~~

 

날씨도 좋고 경치도 너무좋아~~^^

!! - 바다사자들은 야생이라 동물냄새가 나요 - !!

반응형

 

Pier39

 

 

이 사진들이 모두 같은날에 찍었다는게 믿겨지시나요??

피어39 바다

 

샌프란시스코 피어39에는 식당이 엄청 많더라구요.. 관광지라서 그런가봐요..ㅎㅎ

기존에는 항구로 쓰였던 피어39가 바다사자들이 많아지자 어선들은 모두 딴곳으로 이동하고

관광지로 바꼈어요-!!

 

피어마켓에서 클램차우더, 치오피코, 새우구이샐러드,킬러크랩 등등 엄청많이 먹었네요~^^

존맛탱.. 정말 많이 먹었습니다~:) 본부장님 찬스 ^^^^^^^^^^^^^

피어마켓

 

 

 

샌프란시스코 서부미국 여행 첫째날! 첫날부터 완전 좋았네욤

 

 

오늘도 샌프란시스코에서 맥주 홀짝홀짝 성공! - 두번째편도 기대해주세욧!! 끝.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