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Ψ홀짝홀짝 맛집에서Ψ

[민경이네 어등포 식당] 제주도 구좌읍 바다뷰 매콤 통우럭튀김 맛집 탐방 :: 오늘도 홀짝홀짝 맛집

by ho_____v 2022. 8. 4.
반응형

오늘도 홀짝홀짝 :)

 


홀짝홀짝 카테고리 바로가기 클릭☜

  홀짝홀짝 요리하기

  홀짝홀짝 전국 맛집 추천   

  홀짝홀짝 마시며 여행

  홀짝홀짝 마시며 쇼핑하기   

  홀짝홀짝 캠핑장에서     

  홀짝홀짝 일상꿀팁

 


안녕하세요! 오늘도 홀짝홀짝 입니다.ㅎㅎㅎ

 
제주도에 다녀왔었던 행복한

여행 기록들을 남기려고 합니다.
푸릇푸릇한 아름다운 제주도의 

맛집 탐방기 지켜봐주세요-! :) 

 

 

제주 동쪽에는 또 어떤 맛집이 있을까요..?? :)

제주도 여행을 가면, 동쪽에서 서귀포를 지나

애월쪽으로 시계방향으로 여행 하시는분들

정말 많을텐데요..!!ㅎㅎ

 

오늘은 제주도 동쪽에 있는

'민경이네 어등포 식당' 을 리뷰 하려고 합니다..!!

이름만큼이나 제주스러운 민경이네 어등포 식당! ㅎㅎ

과연 여기에선 어떤 음식이 인기가 많을까요~? 

오늘도 홀짝홀짝이 추천하는 맛있는 안주입니다.

함께 가보시죠..!! Go go!!

 

 

이것이 모냐...!!

이것은 바로.. 통 우럭 입니다..!!ㅎㅎㅎ

제주의 동쪽엔 통우럭 튀김이 있었어용..ㅎㅎㅎ

흔히들 우럭은 회나 매운탕으로

많이 먹었는데..

통우럭 튀김이라니...!!

뭔가 설레는 사람 저 뿐인가용!!?ㅎㅎㅎㅎㅎ

빠알간 이불을 덮은 듯한(?) 통우럭 튀김은

빨간양념으로 된 양념장을 올려 더욱

먹음직스럽게 보이게 하네요..!!

 

-----------------------------------------------
#민경이네어등포식당
연락처: 064-782-7500
위치: 제주특별자치도 제주시 구좌읍 행원리 102
영업시간: (월,화,수,금,토,일) 09시 - 19시
-----------------------------------------------

 

주문을 하면, 통우럭으로 나왔다가

아주머니가 오셔서 먹기좋게 분해를 해주세요..!!

뿌셔뿌셔-

 

음식은 주문하고 5-10분 뒤에 나왔고.

생각보다 오래 걸리진 않았어요.ㅎㅎ

기본찬도 좋았지만 같이 나오는

해물된장찌개는 술을 부르게 하는 맛이네요.!!

 

통우럭은 뼈까지 먹을 수 있도록

빠삭빠삭 튀겨서 주셨는데

소주 안주로는 최고인 것 같네요..

짭짜롬하니 정말 맛있어요.!!

 

오늘도 통우럭튀김에 소주 홀짝홀짝 -!! 

 

소주 3병을 깔 수 있을 것 같네욤..!!ㅎㅎㅎㅎ

 

반응형

 

뜨끈뜨끈한 흰밥에

올려서 먹으면 더 꿀맛...!!

 

양념장이 맛있어서

계쏙 먹게 되네요...ㅎㅎㅎㅎ

 

아참.. 치아가 약하신분들은

조심히 드셔야돼요.!!

잇몸에 굵은 가시가 찔려

피가 날 수 있어요..!!ㅎㅎ 

 

반찬으로 나오는 멸치젓갈도 맛있었어요..!!

노오란 배추잎에 흰밥과 싸먹으면

이것 또한 술안주...!!ㅎㅎㅎㅎ

술이 술술들어간다~~~ :)

 

 

이것운 메뉴판 입니닷,,!!

많은 메뉴중에 유독 잘나가는 우럭튀김인데요..!

우럭튀김은 2인 기준으로 주문 할 수 있어요..!!

 

 

민경이네어등포식당도 해변가에

위치해서 바다를 보며 식사가 가능해요..!

 

해맞이해안로 따라 쭉~ 해변도로를

가다보면 구좌읍에 위치해 있습니닷! 히히힛

 

 

민경이네서 조금만 가다보면

이쁜 바닷가도 볼 수 있어요..!!

색채가 너무 이쁘죠? >.<

금방이라도 뛰어들고 싶은 바다네요..ㅎㅎ

 

사진도 찍고. 맛있는 우럭튀김도 먹고.

바닷소리도 듣고.

정말정말 좋은 민경이네어등포식당

이었습니다.!~!!

 

우럭튀김의 맛이 궁금하시다면

강추 입니다!!

 

오늘의 리뷰는 여기까지.!

다음 맛집도 기대해주세욧~ 끝.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