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Ψ홀짝홀짝 맛집에서Ψ

[명진전복] 제주도 해맞이해안로 수요미식회 전복돌솥밥 전복죽 맛집 탐방 :: 오늘도 홀짝홀짝 맛집

by ho_____v 2022. 8. 4.
반응형

오늘도 홀짝홀짝 :)

 


홀짝홀짝 카테고리 바로가기 클릭☜

  홀짝홀짝 요리하기

  홀짝홀짝 전국 맛집 추천   

  홀짝홀짝 마시며 여행

  홀짝홀짝 마시며 쇼핑하기   

  홀짝홀짝 캠핑장에서     

  홀짝홀짝 일상꿀팁

 


안녕하세요! 오늘도 (술)홀짝홀짝 입니다.ㅎㅎㅎ

 
제주도에 다녀왔었던 행복한 

여행 기록들을 남기려고 합니다.
푸릇푸릇한 아름다운 제주도의

맛집 탐방기 지켜봐주세요-! :) 

 

 

제주..! 제주도하면 꼭 먹어야 되는

음식이 있어용.!

바로바로 전복이죠..!!

요즘 전복 양식도 많다던데..

예전보다는 그래도 값싸게

먹을 수 있는 것 같아용..ㅎㅎ

 

오늘 추천드릴 음식은 전복 입니다.!

해맞이 해안로를 따라 해변가도로를 가다보면

'명진전복' 이라는 상호의 가게가 있는데요.!

 

제가 맛~있게 추천해 드리겠습니다.!!!

믿고 따라와주세요..ㅎㅎㅎㅎ Gogo!!

 

전복돌솥밥은 전복내장이 밥알을 감싸

고들고들하고 부드러운 식감을

내고 있어용.ㅎㅎ

 

부들부들한 밥알이 어쩌면 죽보다

더 부드럽게 느껴져 소화가 잘되는

느낌이었어요.!!

 

전복이 마치 살아 있는것처럼

윤기가 자르르르~~~~~

아주 좋았어요!!

 

오늘도 전복에 소주한잔 홀짝홀짝 -!!

꿀꺽꿀꺽

 

-----------------------------------------------
#명진전복
연락처: 064-782-9944
위치: 제주특별자치도 제주시 

         구좌읍 해맞이해안로 1282

영업시간: 매일 09:30~21:30
-----------------------------------------------

 

아무리봐도 윤기가 자르르하네요.

눈으로만 봐도 맛있게

느껴지시지 않나요?ㅎㅎㅎㅎㅎㅎ

글 쓰고 있는 저도 또 생각나는 맛이네요.ㅎㅎ

 

함께 나오는 반찬, 고등어구이와 오징어젓갈은

돌솥밥과 함께 먹으면 맛의 풍미를 살려주네요 :)

 

수요미식회에도 나왔다는데 먹어보니

왜 나왔는지 알 것 같네요..!!

반응형

 

마지막은 깔끔한 전복내장숭늉으로

마무리했는데,

 

내장맛이 비릿비릿해서 호불호가

갈릴 수도 있을 것 같아요.!!

 

숭늉은 제 입맛엔 좀 안맞았어욤 . . ㅠㅠㅠ

 

 

입구쪽엔 명진전복 상호를 크게~

바위에 적어놓았네요.!!

 

해변가도로를 무심코 지나가던 사람들도

'아.! 저기가 명진전복이구나' 라고

알 수 있을 것 같네요.ㅎㅎ

 

 

해변도로라서 바다보며 달리다가

밥먹기 딱 좋은 곳이에욤!!ㅎㅎㅎㅎㅎ

 

웨이팅이 길어 지루할때 바다를 보며

잠시 여유를 가지는 것도 좋을 것 같네용..ㅎㅎ

 

 

명진 전복 메뉴판 입니다.!

가격도 저렴하고 반찬에 고등어구이도 나와서

그렇게 비싸다고 느껴지지는 않네요.ㅎㅎ!!

 

 

쫄깃 쫄깃 전복의 제대로된

맛을 느끼고 싶다면 '명진전복'

꼭 추천 드립니다.!!!

명진전복 리뷰는 여기서 마무리할게요.!!! :)

 

 

다음 맛집도 기대해주세욤.!! 끝.

반응형

댓글